자유게시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생각들을 이야기하는 게시판입니다.

캐릭터이미지
전사Lv.17

아스가르드 로고 아이콘 제가 만들면 안돼요?

쥬엔 신라멘 1082 2025.10.08


저 그림판같은 개 후잡한 헤르메스슈즈인지 선악 날갯죽지인지 진짜 못봐주겠어요 격떨어져요

그냥 없는게 나은수준이에요

아스가르드 폰트도 기본폰트인데 아이콘까지 저러는건 좀 심각하다봐요

무슨 그림판으로 끄적거린 플래시게임 아이콘도 아니고 

기획의도 자체는 좋은데 심각하네요 센스고 퀄이고

제가 꽁짜로 봉사해드릴테니까 콜주세요 제발 진짜 저거보단 낫게 바꿔드림

도트도 가능해요

일러레 기껏 다시 모셔와놓고 왜 로고심볼은 저따구...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