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생각들을 이야기하는 게시판입니다.

캐릭터이미지
기사Lv.22

뉴비) 맵 이동 질문드립니다

쥬엔 덴지파워 646 2025.10.15


오늘 시작한 뉴비입니다.
맵을 보는데 사냥터진입시 n키누르면 마을에서처럼 자세히안나오고 월드맵만나오네요 
원래이런가요? 사냥터는 저 조금한 맵 크게볼수없는건가요?...
월드맵은 뭐클릭도안되고 위치가 어딘지 좀 볼려고하려고해도 
맵이동도 거의 걸어서 다녀야하는거맞나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