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7

퀘스트창에 대해서^^

테스트 흑단 1263 2007.06.19

처음으로 올려보는 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퀘스트 를 npc 에게서 받지않습니까??

그러면 퀘스트창에 -어떤 npc에게서 받았는지 , 멀구해야 돼는지 내용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에

이렇게 글올려봅니다^^;;

멀구해야돼는지 내용 이 아니더라도 어떤 npc 에게서 받았는지 만 이라도 나온다면^^

퀘스트가 더욱 활성화 됄것갔고..

다른 유저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됄것갔습니다.

제가 왜이런 글을 올렸나 하면은..

퀘스트를 받고 서는 게임 할 시간이 그렇게 많이 않돼다보니까..

접속할때마다 퀘스트를 누구한테서;; 받았는지를 까먹게 돼네요;;

그냥 이런게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