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48

채팅룸 <-- 만들어 주세영 ㅠㅠㆀ

데미 러브포유 1341 2007.07.12

제가 왜 채팅룸을 원하는것은 우리 유저들이랑 같이 대화를 할수있어서에여 ^^

 

저는 키우는것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채팅도 좋을만 할껏 같네여!!

 

꼭 만들어 주세여^^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