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6

같은넥클이라면 은행을 같이 공유하는 시스템이 도입됐으면...

바스포 개직자 1529 2007.08.03

아이탬 옮길때 엄청 무섭습니다..

저같은경우 집에 컴퓨터에 뭐가 문제가 있는건지 멀티로더가 안돼서 (혹은 멀티로더 키기 귀찮아서)

아이템 옮길때 몰래 나무밑 같은곳에 가서 아이템을 옮기는데 엄청 무섭습니다

누가 혹시라도 집어갈까봐 두근두근거리면서 접속하는데 진짜 식은땀이 등에서 줄줄 납니다 ㅡㅡㆀ

같은넥클이라면 은행을 공유한다거나(온라인게임뮤처럼) 루어스에 집많은데 그 집을 활용한다거나..(비밀번호를 지정해놓고 다른사람은 못들어오게 하고 한10분넘게있으면 강제퇴장시키고-ㅁ-)

하여튼 아이탬옮기는데 좀 수월해졌음 하는 바람이...^^;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