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88

파티사냥 활성화

드제아트 알타이드 1976 2007.08.12

제가 전에 아스를 정~말 즐겁게 했거든요

그걸 못잊어서 다시 시작하는대 그게 예전만하지 못하더라고요

왜 그럴까 생각해봣는대..

파티플레이가 없어졌어요  요즘 파티로 사냥하는분 보기가 글케 힘들더라고요

사냥터에가서 몹을 잡는대 사냥터에 몹은 잔뜩있어서 혼자놀기힘들고 그래서 직자를 찾자니 직자는없고

그리고 대부분 저랩유저가 세컨이다보니 약들고 혼자노시더라고요

어뜨케 파티 사냥만 활성화 시켜도 게임하는대 재미가 두배 이상은 좋아질듯 한대 저만그렇게 생각하나요?

제가 머리가 딸리는 관계로 어뜨케 파티를 활성화 시키냐는 잘 모르겠내요

떠오르는게 약값 대폭증가  피약 무게 증가(마나약무게가 증가하면 곤란하죠? ㅎ) 직자 케릭만들때 혜택 파티사냥시 혜택 이런거?

서버통합으로 유저가 늘어나도 파티사냥이 많이 늘겠죠

제 극단적인 생각으로는 파티가 아니면 사냥의 거의 불가능할정도는 되야 밌을거같아요

당장 게임하기는 불편해지더라도 말이죠 그리고 길드 활성화도됬으면 좋겠내요 공성만이 아니라 레이드나 예전처럼 길드대항전 이런거요

 

예전에 마을에서 놀다가 길드원 직자분이나 친구 직자오면 사냥 컬! 이러구선은 해던 박스 놀러가서 룹플하던 시절

즐겁지 않았나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