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64

영자님아 해결좀해주세요

이카루스 로맘 1594 2007.09.04

저의 관점으로 볼때

솔직히 아스가르드 너무 불편합니다...

물약이 갯수가 제한이있어서 인벤토리창을 너무 많이 차지한다고나 할까요

테일즈같은경우도 제한이 있지만 아스는 너무 안습입니다 -_- 20개가 뭡니까 -_-;;

그리고 스킬같은거 쓸때 진짜 불편합니다 스킬은 들어가야하는데 물약때문에 밀려나는 스킬도 있고

인벤창 갯수도 너무 적고 ㄷㄷㄷ 좀  개선좀 해주셧으면 합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