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79

운영자님 할말이(게시판에대해)

타리즈 손가락장갑 1699 2007.09.20

이 게시판 뭐하러 만들었음?

 

유저들 말도 안보시면서..

 

이 게시판을 보고 참고해서 게임에 추가한 것이 있습니까?

 

그냥 페이지만 쌓고 별 쓸모가 없는거 같네요. 물론 아스 사람들의 생각도 알고 감정도 알수 있지만

 

아이디어 게시판이라면

 

GM님이 댓글로 '좋네요 괜찮네요..' 약간의 반박 그 정도는 해줘야 글쓸 맛도 있죠.

 

저도 사용자분들의 아이디어에 대해 궁금해서 게시판을 자주 봅니다. 하지만 이건 좀....

 

이럴러면 그냥 이 게시판 삭제하시던가요. ㅡㅡ... 

 

만약에 제가 모르고 한 소리이시라면 모든 분들께 사과드리구요.

그리고 이 아이디어 게시판보고 준비중이시라면 빨리 해주세요.

많은 이벤트를 서버마다 정성껏 만드시는거 같은데

사용자 분들의 의견도 동의해서 게임을 운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