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9

게임해상도 변경건의.....

이카루스 비오리 2526 2007.10.15

아스가르드가 800 * 600 해상도로 실행이되는데 화면이 너무 좁아서 불편합니다.

해상도를 바꾸지 못하는 이유가 게임 해상도를 바꿀시에는 너무 많은 부분을 바꿔야해서

힘든걸로 판단이 됩니다

그래서 1024 * 768 해상도에서 실제 게임부분은 800 * 600으로 두고 다른 인터페이스 부분만 게임 화면 밖으로 옮겨서 좀더 넓게 화면을 썼으면 좋겟습니다.

아니면 멀티창 개념을 도입해서 실제게임화면을 창모드로 800 * 600 해상도로 실행을 하고 나머지 인터페이스부분은 분리된 창으로 띄워서 실제 게임화면과 인타페이스 화면이 겹치지 않도록 하면 좋겟습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