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42

건의사항 ~

에리스 오빠나랑놀아 4398 2007.10.27

제가 느끼는 바로는 아스에는 우선

 

2가지 개선 부탁드립니다 ㅋㄷ

 

우선 NPC !!

거의 비슷하게 생겼죠 .. 아마 .. ?

 

개성을 살려주고 그에 맞는  NPC를 고려해서 만들어보면 어떨까 합니다 ㅋㄷ

 

그다음 커뮤니티 시스템 !!

너무 부족해요 ..

친구들끼리의 대화도 부족한요즘

게임상에서라도 해야하지 않을까요 ? .

친구끼리말할수 있는 그러한 채팅창을 하나 만들어 주셧으면 하구요

모여서 놀수있는 공원이나 그룹으로 같이 퀘스트를 깨서 재미있는 플레이를 하게 끔 해주셨으면 합니다

웬만하면 저랩 쪽에서 생각해주세요 ^_^

 

그담에는 그냥 참고인데요

직업공통 무기랑 남자모자좀 많이 만들어주세요 ㅠ_ㅠ ;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