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
거래
2026.06.16 쥬엔 다중13펜타 악몽듀오 삽니다 옵션 가격 쪽지주세요
-
축하
2026.06.11 테스트 개힐호크마 피로도는 왜 있는거야? 초기화라도 되게 해주던가
-
축하
2026.06.06 쥬엔 띠디딩아니 도안 추출한거는 스쿼드 은행으로 못 옮겨요? 방법이 없는건가요?
-
축하
2026.06.02 쥬엔 길동맨헬시온4 퀘스트 해결좀 빨리빨리 답답해미침
-
축하
2026.06.01 쥬엔 태산노네임 리조트 이벤트는 진짜 역대급 이벤트중 제일 맘에드는 이벤트입니다 ㅋㅋ
-
축하
2026.06.01 쥬엔 한국장헬시온 퀘스트 진행불가 및 1단계 초보자 보상 수령 불가 버그 난무
-
축하
2026.06.01 쥬엔 소때헬시온 에네시엔 파괴 퀘스트 버그 수정해주세요 ㅠㅠ 퀘스트 진행 불가
-
축하
2026.05.29 테스트 개힐길드대전 해보기는 하고 패치 하는거냐?
-
축하
2026.05.29 쥬엔 야양야양야양갓겜이네 ㅋㅋ
-
모집
2026.05.29 쥬엔 매운밤그곳은 걷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오래전부터 아스를 한 유저입니다^^ 뭐 캐릭터 아담하구 귀엽구... 이런것들에 마음에 들어서 하게 되엇습
니다. 그런데.. 오래 하다보니 이것 져것 키우게 되엇는데.. 그러다가 도적이 본캐릭으로 되었습니다
뭐 도적은 횝두 좋구 크리터지는 점이 좋아서 그렇개 하게 되었는데....
다른 직업과 균형이 잘 맛지 안은듯 싶네요.. 뭐 힛두 딸리구.. 그런다구 크리터진다구 댐쥐조 좋겟 나오는
것두 아니구 그런다구 도적 탬이 힛이 높아두 좀 천상이나 같은데 가면..다른 직업들에 비해 박히지두안
구.. 도적 솔플하는거 거의 못본다. 그렇다구 도적 스킬이 멋진것두 아니구...채찍이 있다구해도....
거의 채찍쓰는 사람 못봣구... 횝이 좋다구는 하나... 댐쥐두 안오구...도적 키우시는유저들 보면....
다들 안좋다구들 해요...도적 몹잡을때 1말식 잡구..옆에서 기사 하복 쓰지... 전사 어블쓰지..도가두 나중
에 휠킥이라구... 고랩때 배우지만... 탓캐일공격두 있구..도적은 탓케일 공격두 없고...참 답답해요.ㅠㅠ
뭐 저만 키우는건 아닌데 제가 너무 불편한 사항만 적었는지 이기주의 라구 생각들을 하실지 모르겟네
요.. 혹시. 영자님께서 설문조사 같은거 햇으면 좋겟어요...다른직업들도 문제는 조금식 있겟지만....
도적 패치좀 해주셧으면 좋겟여요...너무 안습인거 같아요 제 생각에는...뭐 지금까지는 제 의견 이었습니
다.. 근데 혹시 도적이 본캐이신 유저분들은 제말씀 보시구....공감 가는 내용은 있을거라구 생각 되네요
그냥 희망 사항입니다^^ 조금이나마 도적 키우는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아스가르드 게임이 조금더
발전된 모습으로 나아가는 의미에서 한말씀입니다^^말주변두 없는데... 이렇게 쓰느라 무척 힘드내요..ㅋ
암튼!! 도적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