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9

새로운 공성 시스탬

루나 낭만도둑녀 4487 2008.02.21

선악 처럼 편을 나눠서 사운다? NO~

헐뜯으며 서로 욕하는 그런 공성? NO~

우리가 원하는건 다함께 즐길수 있는 공성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각지역에 성을 구축 성을 먹는 시스탬이 아닌 모든이들이 참전할수 있는 공성

즉 예를 들어 리니지랑 비슷한건데 성안에 엔피씨 군단이 있어서 누구나 룹풀을 해서 함께 쳐들어가

성안에 있는 엔피씨 군대를 쳐부스고 랜덤으로 아이탬을 엊는것입니다.

일반 몬스터 잡는식으로 말이지요. 획득할수 있는걸로는 노말 스크롤 정도

일주일에 한번씩 이런 이밴트를 한다면 정말 뜻깊은 유저들간의 화합이 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