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9

복권이벤트

이카루스 스쳐도모가지 1973 2008.06.05

복권이벤트.. 이런거 한번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기간을 정해서 날마다 어떤마을에 특정npc가 복권을 파는 형식입니다.

기존의 npc를 활용해서 말이죠.

방식은.. 아스에는 크게 고렙분들과 저렙분들이 있습니다.

복권을 두가지 형태로 파는거죠..

예를 들어 렙 1~70까지 살 수 있는 복권과 70~99까지 살 수 있는 복권을 나눠서 판매하는겁니다.

물론 저렙용 복권은 고렙용 복권보단 가격이 싸야겟죠.. 고렙용 500~1000마넌 저렙용 10~500마넌정두

가격이 일정하지않은 것은... 복권 종류도 다양하게 만들면좋겠죠?

인첸스크롤처럼 몇%확률로 글로드가 뜨는 복권, 템이 뜨는 복권 이러케요

물론 %는 높게하면 안되죠 구하기어려운 장비들이나 스펠스킬들이 나올테니까요

복권에는 저렙분들은 기본템들.. 잘 구하기어려운 장비들, 스펠스킬들이나 글로드를 나오게하구요

반대로 고렙분들도 잘 구하기어려운 장비들, 스펠스킬들을 나오게 하구요 글로드는 뺍니다.

 이러케하면 저렙분들 혹 로또처럼... 구하기어려운 템들을 나와서 비싼가격에 팔아 돈을 벌수도있습니다.

부자분들이 질러서 나올수도있지만..  말그대로 완전 운이라는거죠..

복권을 사면서 요즘 문제가되고 있는 넘치는 글로드를 회수할 수도 있구요.

돈아까워서 저런거 왜사냐 이런분들도 잇을테지만 이것은 이벤트라서,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대부분 한번해보자 이런식일겁니다

물론 캐시를 이용할 수도 있으나.. 여태 돈을 많이 써온 유저들을 생각해서 한번쯤 무료이벤트를 여는것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