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87

이벤트에관하여.

데미 나미법사 2332 2008.08.05

저..이번에 진심으로 글씀니다....

1. 왜 아스가르드엔 이벤트가 많이 열리지가 않죠?

2. 꼭 아수라 이렇게 케릭이 나왔을때만 이럴때만 경험치 이벤트 하나요?

3.정말 몬스터도 좀 증가해주셨으면 하는게 생각이드네요....

4. 넥슨에는 다~ 이벤트가 열리고 잇습니다 하지만 아스가르드는 많은 행사가 없더군요.

5저는 이런 이벤트가 많이 열리는 게임이 좋고 사람이 온다고 보네요... 요즘 아스가르드는 사람이 적더군요(옛날에 비해.)..

분명 저는 따지는게 아님니다 . 아스가르드의 발전이 저는 기대대서 이런 글 올리게 됬습니다

그럼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