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76

R 포션 이거 문제있어!!

바스포 헬터스 2405 2008.10.20

살때 아무리 읽어봐도 충전할때 돈든단말 없어서 웃으면서 (나도 이제 열렙이다!) 하며 구입했는데 말이죠 -ㅅ- 다쓰고 나서 구입하려니... [마엘 보다 약간비싼] 가격!!!!!!이 와우....

 

케시 까지 질러서 샀는데,., 돈까지 들고... 이건좀 아니라고 봄니다 -ㅅ-

충전금액 하향해줘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