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0

될리는 없겠지만 ;; 이벤트 아이디어에 대해서~

바스포 가면신사 2457 2008.10.28

제가 생각하는거지만 아스 이벤트 참 할꺼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벤트라고 해봤자 스타박스, 쥐돌이들 잡는거랑 ox퀴즈, 렙만올리면 탬만주는거 그런거만 생각이 나거든요..(내생각이지만)  뭐..그래도 '로맨틱 아일랜드'도 기대하고있습니다만..

  본론으로 말하자면 게임상에서말고 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는걸 생각해봤는데  ' 아스가르드 얼짱 대회 ' 어떨까요? 2004년도에 제가 아스 처음해봤거든요 그때 아스얼짱대회를 하더군요 그때 인기가 좀 있었던걸로 아는데 그리고 매스컴에서도 꽤 아스가르드가 유명해졌다고들하는데 뭐.. 월래 2004년도 오픈베타 기간때는 아스에 사람 무지하게 많았지만... 그래도 지금은 아스유저들이 거의없으니 이런 이벤트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수 있을거라고생각합니다만;; 오픈베타때가 그리웠던 아스유저 1人이였습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