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9

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바스포 슬로우보이 2673 2008.10.31

바스포서버 - 슬로우보이

직업 , 마법사 ,아수라,기사,성직자,바드,프로핏,무도가

1.후견인

후견인의 보상제도를 바꾸었으면 합니다.

백귀야행을 통해 100단을 클리어할시 300만의 명성치를 얻게됩니다.

후견인이 1부터 99까지 스승에게 헌납하는 명성치는 4천만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스승이 명성치받아가고 퓨플은 후견인 npc에서 받아가는 경험치는 아주 적습니다.

너무많아도 문제가있지만... 너무 적은것같네요; 오더나 퓨플에게 서로 유익한것이없으니

제자를 구하는사람도 스승을 구하는사람도 적은것이 아닌가싶네요 좀더 오더와 퓨플에게

보상을 주는것이 잇으면어떨런지.. 결혼반지 ,러브러브처럼

     오더퓨플에게 반지랑 서로에게 갈수있는 스펠을 주는건어떨까싶네요.

2. 공성전

공성전에 관련된것입니다.

어디까지나 제생각이지만 공성전에 미로는 왜있는것이며,

공성장에서 캐쉬아이템인 알포션이 사용이됩니다 그것도 딜레이없이

별다른 재미없이 인제 누군가 한명올라가면 바로끝나게 되버린것이 공성같습니다.

차라리 예전의 왕좌를 부셧던것이 더낳을정도로... 재미가없어진것같습니다

올라가기만하면 기적포션과 알포션을 사용하기만하면 끝나는 공성전 좀더...

재미있어졌으면 하는...

3.요일던전&이벤트

월요일에는...몬스터군단..?이벤트이름도 가물가물하네요...사라센12시에서 입장하여하는...

처음나왔을때는 호기심에라도 몇번가보앗지만 보상이 약한것이아닌지??

화요일은 백귀야행,수요일은 래피온을 가지요...목요일은 아크로네스도해야하고 금요일은 공성도합니다.

월요일에도 확실히 요일이벤트가있습니다 지금은 잊혀져있는것같네요

보상이 패치를못따라가는것같네요,

마찬가지로 수요일에도잇습니다 스키복을타고 경주를 하는것이엇지요..레비아에서

보상은 1등에게 플라즈마스크롤을 주는것이엇던것같습니다.. 최근하시는분들은 두개다 거의

모르시더군요,,, 현제 패치에 맞는 보상품들을 준다면 다시 부활되지않을까싶네여..

재미는있지만 보상이 허약하니 안하게 되는것같네요,

4.사냥터

스칸달론/파르세스의 존재여부입니다.

게헨나와 루미나는 선악이 51이라는 입장조건이있습니다.

그런데 크쉴론과 오페일은 입장레벨이없습니다.

크쉴론과 오페일에도 입장레벨을 두고,

스칸달론과 파르세스의 이용성을 높였으면 합니다.

5.길드

길드의 창단비용과 창단의 레벨제한을 조금 높였으면 합니다.

길드의 수용인원을 더늘려주셨으면합니다. 가끔길드가 가득차서 길원을못받는경우가...

6.사냥터

동화던전의 던전수 증가,

늘 걸리버던전과 엘리스던전 등은 사람이 붐벼서

잦은 트러블이 발생하는데

1~5까지있는 존의 갯수를 10까지늘리는건어떨까 싶네요.

일반 필드사냥터는 새로히 단장되었지만 필요없을정도로 너무큰것같습니다

7.스킬/스펠

성직자의 파마시는 존재의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잦은이벤트로 쏟아지는 특수염색약들... 시세는 밑바닥을 기고있고

파마시의 레벨은 97~99가되어야 염색약을 제조가 가능한걸로알고있습니다

하지만 그레벨을 올리기에는 터무니없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기에 파마시는 죽은 스킬이아닌가합니다.

조합 레벨을 대폭 하향하시면 파마시도 다시 깨어나지않을까싶네여.

8.아이템

딕벙커를 비릇한 저렙용 사냥터에서는 듣도보도못한 조합용스크롤들이

많이드랍되는것 같습니다. 위의 내용처럼 존재가치가없기떄문에

드랍되는것들도 역시 쓰레기라판단됩니다 사용을하지않으니까요...

위의문제가 해결되지않으면 아래의 조합용스크롤들또한 처리귀찮은 문제거리밖에안되는것같습니다.

제조 사용레벨을 대폭하락 시키는것 또는, 염색약을제외한 좀더 좋은 조합재료서가 나와야할것같습니다

 

9.기타

운영자꼐서 GM레이드 우승자에게 3가지의 질문을 모두답해주신다고한적이

있엇습니다.

마법사의 71 스펠인 러닝홀리포스를 전처럼 정상작동하게끔 하는 수정작업에있다고

곧 수정이된다고하셨습니다 그런데 지금 1달이넘도록 수정이안되고있네요...

4차던전의 계획또한 미구현이라고 생각이없다하셨엇습니다 그런데아스팀에는..

가을~겨울에 오픈계획이잇엇더군요... 도대체 무엇인지.....?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