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8

▶▶▶[이벤트건의]◀◀◀

드제아트 응침 2409 2008.10.31

▶▶▶[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ㅁ 작성자 정보 – 드제아트 / 응침

 

 ㅁ 세부항목<?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

<o:p> </o:p>

   직업 – 직업별 벨런스 문제가 가장 시급한거 같습니다.

            각케릭터별 직업의 참된 의미를 찾고,

            어울리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비격수는(직자,바드) 파티플레이시 격수의 능력을 극대화시키고,

            회복을 담당하는 역활이지, 격수가 아닙니다.

            격수이상의 능력을 발휘해서(비격의 솔플) 참된 파티플레이와,

            유저커뮤니티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o:p></o:p> 

    스킬 - 몇몇 직업버프스킬의 지속시간이 짧습니다,

             버프로 인해 약간의 시간증가는 가능하지만, 약간 상향조정

              해주시는것도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여겨집니다.

           

    스펠 - 직업별 고유 공격스펠의 드랍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초보부터, 고렙분들에게까지 고루 분배가 되어야지,

             지극히 고렙분들에게 맞춰진 고가의 스펠드랍이 안타깝습니다.

 

   아이템(장비) – 아스가르드 특성상,아이템을 장착시에 케릭터내 그대로

                       표현이 되고있는데, 천상계,지상게 아이템 디자인을

                       변형시켜, 조금더 세련되고 깔끔하게 표현했으면 합니다.

 

   사냥터(던전, 필드) – 일정글로드를 지불하고, 사냥터로 이동시켜주는

                               엔피시가 있었으면 조금더 효율적인 사냥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입장레벨제한을 명확하게 하여서, 딕벙/사던 등에서

                               고렙분들의 일명 노가다로, 초보분들의 원활한 렙업에

                               지장이 없도록,입장제한의 예로 딕벙커 입장

                               레벨제한을 1~60으로 설정한다던지 그런식으로

                               레벨의 명확한 기준을 세웠으면 좋겠습니다.

 

   파티 플레이 – 파티 플레이시 별다른 문제점은 없어보이나,

                      마찬가지로 버프스킬의 시간증가가 필요할듯 합니다.

 

   대인전pvp – 대인전 pvp경우 비격인 바드케릭이 격수케릭을

                    능가하는건말이 안되는 설정이라고 보여집니다.

                    혼돈마법을 시전하고, 리듬 암기로 격수를 잡아버리는

                    게임설정은, 원활한 pvp라기보다, 너무 일방적이지 않나

                    생각되어집니다. 고려해볼만한 수정사안 같습니다.

 

   퀘스트 – 스승/제자 시스템으로 명성레벨의 렙업을 돕고있으나,

               명성퀘스트의 추가로 조금더 효율적인 명성레벨을 올릴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있던 퀘스트 클리어시 주던, 경험치/

               명***치 획득 퍼센테이지를 높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들게 클리어 하고 받는 보상이 너무 적은거 같아 건의합니다. 

 

   길드 – 전투길드의 전쟁 선포시, 너무 일방적으로 상대방에서 전쟁을

            걸어오면, 이유를 불문하고 무조건 전쟁이 선포되어, 곤란을

            겪고있는데, 공성을 제외한 전투길드끼리의 전쟁시에 상대

            길드마스터의 동의를 얻을시에만, 전쟁이 성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견인 - 스승은 제자가 사냥한 경험치의 퍼센테이지로 계산이되어

               명***치를 획득하고있고, 제자는 그퍼센테이지에 비해 보상이

               적습니다. 스승/제자가 명성시스템이면, 제자에게는 경험치

               시스템을 두어, 스승이 사냥한 경험치의 퍼센테이지로 제자에게

               경험치로 되돌려 받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기타 – 이벤트시에 당첨자 발표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소비가 되는데,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스가르드내에서 이벤트만 했다하면 영양제 이벤트도 같이

              하는데, 전체이용가라는 아스가르드의 게임특성상, 너무

              캐쉬아이템/영양제를 추구하는 쪽으로 가는거 같아 씁슬하며,

              인터넷 거래 사이트를 통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아스가르드

              계정/아이템 거래가 이게 정말 전체이용가 게임이며,

              너무 사행성이지 않나 눈살이 찌푸려 집니다.

 

              마지막으로 조금더 유저의 소리에 귀기울여 주셔서,

              원활한 게임진행에 도움이 될수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수고하십시요   -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