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
거래
2026.06.16 쥬엔 다중13펜타 악몽듀오 삽니다 옵션 가격 쪽지주세요
-
축하
2026.06.11 테스트 개힐호크마 피로도는 왜 있는거야? 초기화라도 되게 해주던가
-
축하
2026.06.06 쥬엔 띠디딩아니 도안 추출한거는 스쿼드 은행으로 못 옮겨요? 방법이 없는건가요?
-
축하
2026.06.02 쥬엔 길동맨헬시온4 퀘스트 해결좀 빨리빨리 답답해미침
-
축하
2026.06.01 쥬엔 태산노네임 리조트 이벤트는 진짜 역대급 이벤트중 제일 맘에드는 이벤트입니다 ㅋㅋ
-
축하
2026.06.01 쥬엔 한국장헬시온 퀘스트 진행불가 및 1단계 초보자 보상 수령 불가 버그 난무
-
축하
2026.06.01 쥬엔 소때헬시온 에네시엔 파괴 퀘스트 버그 수정해주세요 ㅠㅠ 퀘스트 진행 불가
-
축하
2026.05.29 테스트 개힐길드대전 해보기는 하고 패치 하는거냐?
-
축하
2026.05.29 쥬엔 야양야양야양갓겜이네 ㅋㅋ
-
모집
2026.05.29 쥬엔 매운밤그곳은 걷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 작성자 정보 - 댐피어스 / 청루아인
1.법사 스펠중에 인트올라가는 스펠이나 마힛 올려주는 법사 스펠 좀 만들어주세요.
+ 왜냐면, 법사는 41/41 찍기전까진 미스가 쩔어서 답답해서 사냥을 못하겠음;
바드가 있긴하지만 법사는 역시 솔플아닌가요..ㅜ_ㅜ 댐지가 쌔도 미스나면
사냥 할맛이 안나요.. 저주마법 걸면서 사냥해도.. 별효과를 못느끼겟음..
천상도 가면 미스가 너무 많이나서..힘들어요...ㅜ_ㅜ
2.로열티큐어 딜레이시간좀 줄여주시거나 없애주세요.
+ 딜레이 시간때문에 투로열하는사람도 생겨나고.. 법사경우 사냥할때 딜레이가 너무 길어서
사냥하는데 불편함이 참 많아요. 딜레이하는동안 몹들 피 조금씩 차오르고 천상할때
마나가 딸려서 저주마법도 걸면서 못하겠음; 어떤님은 피차면 버닝 걸라고 하는데
버닝이나 다른 저주마법걸면서 천상 사냥못해요 마나가 딸려서.. 아니면 마법쓸때
마나 소모량을 줄여주시던지 마나통을 늘려주시던지 딜레이시간을 줄이거나 없애주시는게
어떨까 합니다.ㅜ_ㅜ
3.걸던.엘던 같은 동화던전 맵크기를 늘려주세요.
걸던이나 엘던경우 경험치 타임이 아니라도 사람이 넘쳐나요 역시 경험치 때문에 그러는것같은데
그 좁은 맵에 5존까지 밖에 없잖아요 기사 혼자쓸기도 솔직히 넉넉치 못한 공간인데
사람들이 몰리니까 서로 싸움도 많이일어나고 몹 젠기다리느라 시간도 많이 빼앗기구요..
저희서버같은경우는 사람이 많다보니 게시판에 글올리고 올라오거든요.
혹시라도 글안올리거나 사람있는데 귓안하고 올라오면 싸움이 일어나요..
특히 경치탐이나 2배경치 이벤트할때.... 너무 불편한게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그부분 고려좀 해주셧으면 좋겠어요;
4.출석체크할때 접속만해도 출석확인되게 해주세요.
+왜냐하면 접속은 매일하는데도 보나츠 가는것 깜빡해서 놓친적이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그냥 접속만해도 출책이 되면 이사람 저사람 명렙이 너무 오르겟지요.
그러니까 출석횟수를 늘린다거나 그런식으로 약간의 조치를 취해서 해주시면 안될까 싶은데요..
이번에도 출석 한번 놓쳐서 너무 아까웟었음..ㅜ_ㅜ
5.코스코폴리아게이트 다른직업마을에도 팔아주세요.
+게이트가 루어스 왕궁에서만 파니까 귀찮아서 게이트를 5개씩 사두긴하는데,
깜빡하거나 떨어졋을당시 가려면 너무 귀찮아요..ㅜ_ㅜ 똑같은 신관인데 왜 다른직업마을에서는
코스모폴리아게이트를 안파는거에요; 다른직업에도 게이트 팔게해주세요 !
여러분 즐거은 아스가드르 되세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