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
거래
11:27 쥬엔 재판부10셀40작 악몽 테트라 체인 팔거나, 동급 악몽너클로 교환합니다
-
거래
2026.06.16 쥬엔 다중13펜타 악몽듀오 삽니다 옵션 가격 쪽지주세요
-
축하
2026.06.11 테스트 개힐호크마 피로도는 왜 있는거야? 초기화라도 되게 해주던가
-
축하
2026.06.06 쥬엔 띠디딩아니 도안 추출한거는 스쿼드 은행으로 못 옮겨요? 방법이 없는건가요?
-
축하
2026.06.02 쥬엔 길동맨헬시온4 퀘스트 해결좀 빨리빨리 답답해미침
-
축하
2026.06.01 쥬엔 태산노네임 리조트 이벤트는 진짜 역대급 이벤트중 제일 맘에드는 이벤트입니다 ㅋㅋ
-
축하
2026.06.01 쥬엔 한국장헬시온 퀘스트 진행불가 및 1단계 초보자 보상 수령 불가 버그 난무
-
축하
2026.06.01 쥬엔 소때헬시온 에네시엔 파괴 퀘스트 버그 수정해주세요 ㅠㅠ 퀘스트 진행 불가
-
축하
2026.05.29 테스트 개힐길드대전 해보기는 하고 패치 하는거냐?
-
축하
2026.05.29 쥬엔 야양야양야양갓겜이네 ㅋㅋ
2000년도 부터 아스가르드를 했었고 제 유년시절을 함께 했던 게임이기에 애착이 많이가는 게임이라 유저로서 몇자 적어보려 합니다.
게시판을 보면 예전 2003~2007 년도 쯤 의 아스가르드가 제일 재밌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상당하며 오히려 노컨 노가다나 헬렙 사렙 노가다 성이 강했을 때가 훨씬 재밌었다는 의견이 굉장히 많고 점점 게임을 망치는 패치로 인해 지금은 게임이 아예 뭉게진 상태이며 패치로 인해서 유저가 점점 떠나는걸 아스팀에서도 어느정도는 인지 할거 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추억속의 게임을 이렇게 망쳐놓은게 괴씸 할 정도이며 무슨 생각으로 이런 패치를 하는건지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고 싶고 GM 이런 사람들은 그냥 월급만 받으면 장땡이다 라고 생각하는건지..참 안하무인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스가 없어지는걸 바라는건지.. 인터뷰를 보니깐 메이플스토리 빅뱅 패치를 보고 영감을 얻어 아스에도 큰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패치를 진행 했다는데 메이플과 아스는 성향 자체가 틀리고 따라할게 없어서 메이플을 보고 패치 결심을 했다는게 진짜 답도 없다고 생각이들고 정신을 좀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클래식 서버 여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한번 열어서 아스를 다시 살려 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종료가 목표이시면 이대로 쭉 가시길 바랍니다.
올드유저들을 몇 몇분 미팅잡아서 회의 해보셔도 도움이 많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본인들 끼리 생각하지 말고 유저들과 소통을 좀 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