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
거래
2026.06.16 쥬엔 다중13펜타 악몽듀오 삽니다 옵션 가격 쪽지주세요
-
축하
2026.06.11 테스트 개힐호크마 피로도는 왜 있는거야? 초기화라도 되게 해주던가
-
축하
2026.06.06 쥬엔 띠디딩아니 도안 추출한거는 스쿼드 은행으로 못 옮겨요? 방법이 없는건가요?
-
축하
2026.06.02 쥬엔 길동맨헬시온4 퀘스트 해결좀 빨리빨리 답답해미침
-
축하
2026.06.01 쥬엔 태산노네임 리조트 이벤트는 진짜 역대급 이벤트중 제일 맘에드는 이벤트입니다 ㅋㅋ
-
축하
2026.06.01 쥬엔 한국장헬시온 퀘스트 진행불가 및 1단계 초보자 보상 수령 불가 버그 난무
-
축하
2026.06.01 쥬엔 소때헬시온 에네시엔 파괴 퀘스트 버그 수정해주세요 ㅠㅠ 퀘스트 진행 불가
-
축하
2026.05.29 테스트 개힐길드대전 해보기는 하고 패치 하는거냐?
-
축하
2026.05.29 쥬엔 야양야양야양갓겜이네 ㅋㅋ
-
모집
2026.05.29 쥬엔 매운밤그곳은 걷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안녕하세요 형?님들 옛날 유저야
약간 이렇게 하면 어떨까해서 의견 남겨봐
1. 메이플 리부트서버처럼 약간 기존의 서버랑은 다르게 화신강림전 서버를 추가 하는거지
그리고 그 서버에서는 스킬북으로 할껀지 아님 그냥 스킬 트리로 갈껀지도 선택할수 있는거야..
스킬북 : 스킬사용시(또는 스킬북 중복사용으로) 스킬레벨업 50까지 (스킬북을 구해서 배운담에 레벨을 올리는거라서 스킬트리 만렙보다 뎀지가 더 잘나와야겠지?//스킬레벨에 따른 스킬북 필요량이 점점 많아짐)
스킬트리 : 스킬포인트로 스킬레벨 1~10까지 (노력없이 스킬트리로만 찍는거니까 스킬북보단 뎀지가 별로 여야됨)
(렙업당 스킬포인트 1~10개 뭐 이렇게 주던가 아니면 스킬포인트로 스킬렙1업시 몇퍼 증가 해서 하덩강,단 스킬북보단 뎀뻥많이되는데 한계레벨이 있는거지..)
스킬북 : 후반 육성이 좋다
스킬트리 : 초반 육성이 쉽다
여기에 추가로 나중에 스킬트리든 스킬북이든 스위칭 가능한 캐쉬템 나오면 넥슨도 돈벌고 좋지..
2. 배틀그라운드처럼 마우스든 휠이든 키보드의 거의 모든버튼을 사용할수 있게 해줬음 좋겠어 그럼 두기,메크로 안쓸꺼같앙
예전에 휠로 수호동물 물약 먹이고 했던..
(약간 많이 배그+메이플 같은느낌)
3. 그리고 보스든 사냥터든 노말/하드로 나눠서 초보다 그럼 노말사냥터 고였다 싶으면 하드사냥터 요렇게 나누면 좋을거같엉
이렇게 구분하면 어때? 이것도 각자만의 취향이있으니까 물론 이렇게 나온다면 난 스킬북
기존서버 그대로 두고 클레식서버 새로 만들어서 하자는건데
분명히 아래댓에 나는 지금 재밌게 잘하고있는데 X같은 소리하네 달리겠지? ㅋㅋㅋ
님들은 그냥 하고있는 서버 하시면 됨.. 그러니 걱정 ㄴㄴ
마음 같아선 아스가르드 인수해서 내가 하고싶지만 난 돈이 없는 가난한 30대라 못 할꺼같아 미안...형님들 의견은 어때?
(아 ** 인수하고 싶다 얼마면 인수할 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