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22

선악선택 소울 판매가를 낮춰주시고 토날 과정을 간소화 해주세요

바스포 죽빵강냉이 14556 2021.10.14


많은 초보님들께서 가장 크게 느끼는 첫 번째 진입장벽을 토날(선악선택)이라고 느낍니다.

토날 재료는 지상보스 레이드로 물량이 많이 풀려 구하기 쉬워졌지만 여전히 고인물의 도움을 받아야 진행하기 쉽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게다가 옛날처럼 고인물들이 무료로 토날을 도와주기보다는 1000만 글로드 이상의 사례비를 받고 도와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현재 루어스신관이 4500만 글로드 안팎으로 판매 중인 선악선택 소울, 9000만 글로드 안팎으로 판매 중인 엘하난의 증표의 가격을 각각 500만 글로드, 2000만 글로드로 낮춰주시면 초보님들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얼음성 후반부 입장을 시켜주는 NPC가 토날을 할 적정레벨(91~98)이 된 캐릭터는 얼음성 후반부와 아공간(세동네동세네)을 거치지 않고 바로 얼음여왕 세도나를 알현할 수 있도록 이동시켜주는 기능을 추가해주면 이동시간이 크게 단축되므로 적극 건의합니다. 추가로 얼음여왕 세도나도 1인으로도 입장이 가능하게 해주고, 선악선택 목적으로 얼음여왕 세도나를 처음 도전하는 캐릭터는 얼음여왕 세도나의 레벨과 난이도를 대폭 낮추어 혼자서도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Easy 세도나)

선악선택을 한 캐릭터는 위의 혜택을 누릴 수 없으며(얼음성 후반부와 아공간을 직접 걸어가지 않고 바로 입장, 쉬워진 난이도) 기존의 정석적인 방식대로 얼음여왕 세도나를 깰 경우 지금보다 더 많은 종류의 희귀 아이템을 드랍하도록 해주면 좋은 동기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Easy 세도나가 아닌 Normal 세도나) (추가 드랍 아이템 예시: 낮지 않은 확률로 룬 상자 드랍, 낮은 확률로 인프텍, 익스트림 코어, 경험치 부스터 등 드랍)

그리고 아스를 처음 하거나 아주 오래 전에 해서 토날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정말 초보이신 분들을 위하여 91레벨을 달성할 시 왼쪽 화면에 나타나는 느낌표 아이콘 같은 걸로 안내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