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멋진 스크린샷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캐릭터이미지 Lv.102

사냥하다 어이없어서 올림.. 매크로 상습범

쥬엔 뭘바여 4116 2015.12.05

루미나 무기방에서 구석탱이에 저렇게 캐릭 여러개 세워두고 도가로 매크로 돌리고 있음..

저번에 봤었을때 매크로 돌리길래 점줬더니 죽었나봄

 

 

혼자서 4개를 못키워서 매크로 돌리는게 말이여 방구여?

각자 하나씩 키우던지..

캐릭 여러개 힘들게 키우는사람은 호구임?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