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서버게시판

아스가르드 게임 내 게시판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운영자님 [필독]★(수정완)

쥬엔 로얄챔버 328 2021.12.04

프로핏에 대해서

많은 유저들이 이미 넘어가고 과금을 한 부분에서
소수의 유저라면 그려러니 할수도 있으나 이제는
다수의 유저들이 알고 있고 이 캐릭이 벨런스를 붕괴시키는
수준에 이르고 있으니 프로핏에 대한 하향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아이탬의 성능향상과 업데이트로 기존에 프로핏은
법사보다 비효율적이고 근접뎀딜에 비해 어중간 하다는
평가였으나 이제는 그와 반대의 평가를 받고 있고
그 수준을 넘어 벨런스를 파괴하는정도에 이르고 있으니

이 캐릭에 대한 하향패치는 불가피 하다 생각합니다
막말로 법사도 되고 근접격수도 되고 근접격수도 사기인데
법사도 동시에 할수 있는 이런 벨런스 파괴 캐릭을
두고 보고 있다는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이 직업군은 아이탬성능 향상과 업데이트로 인해
현재 아스가르드에 벨런스를 파괴하는 수준에
(사기캐릭터) 이르고 있습니다
수정/하향패치가 이루어 져야 합니다
===========================================++
도적과 기사에 대한 벨런스 패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사냥 효율이 가장 낮은 근접격수인 도적에 하향은
범위스킬 추가나 단일 데미지 상향으로 만들어야 하고 ,
기사와 같은 직업군은 많은 몰이를 통해 사냥을 해야
타 직업군과 비슷한 사냥효율을 얻을수 있는 특성에서

예전과 같은 탱커 역할이 대부분에 사냥에서와
필요하지 않은 상황에서 ★쉬버크러쉬를 없애고★
하보크쇼크를 이전과 같이 복원해서
(스킬사용 딜레이 줄이고 원거리 타격시 데미지 하락
근접사용시 데미지상승)
9타일사냥에 원거리 타격이 가능하고 현재의 몹을 끌수
있는(몰이) 옵션을 부여하고 쉬버와 같은 0.5초 스킬딜레이를 줘서

타직업군과 같이 데미지 딜러와 같은 퀵사냥에도 원활하게
하고 때로는 탱커로도 사냥할수 있으면
몰이를 통해 사냥터간 퀵에서 단수 올리기,몹몰이로 민폐가되는
여러 상황에서 개선이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도적은 사냥효율이 가장 낮고,기사 또한 타 직업군에 비해
많은 몰이를 하지 못하면 사냥효율이 낮아 직자나 바드도
한두방에 또는 2~3초에 몹을 순삭시키는 변화된 아스가르드에서
주 스킬이라 하는 쉬버크러쉬는 직자 바드보다 데미지가 낮아

비효율적일때가 많습니다(몹량을 적게 몰았을경우)
솔플위주의 사냥과 변한 아스가르드에 대한 벨런스에서
수정패치가 이루어 져야 할거 같습니다

결론, 상향된 아이탬과 업데이트를 통해 어중간한 격수와
비격수 일때에 벨런스라면 현재의 프로핏의 격수와 마법사를
사용할수 있는 상황이 이해 될수 있으나 현재에 아스에서는
통용되기 어렵고 벨런스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이 직업군에 대한

하향 패치가 이루어지고, 변화한 아스의 풍경에 맞게
도적의 상향과,기사스킬에 대한 변화로 퀵사냥과 필드사냥에서
원활한 사냥이 될수 있게 수정/패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