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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이벤트] 퀵던전의 시작을 알아보자 끝은 그대에게

바스포 날리고튀어 6669 2020.12.22

이번에 퀵 던전이 약간의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사냥 방식은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중요한 포인트는

몬스터의 타입 변화와 맵의 선택에서 사냥의 난이도, 속도가

정해진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우리가 아직 통합렙 150이하라면 변화에

크게 신경쓰지 말고 우선 꾸준히 렙업을 해주면 됩니다

물론 사냥을 하면서

추가된 몬스터의 타입과 맵을 자연스럽게 익히면 나중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조금 퀵을 플레이 해본 분들은 타입에 대해서 생각하고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타입은 총 네가지로

물리마법 무적형, 디퍼프형, 디스펠형, 단일범위저주형

이렇게 넥슨에서 준비를 해줬습니다


제가 격수 위주로 플레이해서 제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물리마법무적형 몬스터는 거울성 스타크에서 성직자 몹이 쓰는 무적 생각하면 됩니다

몇초간 유지되니까 버티던지 도망다녀야합니다

(무적을 뚫는 방법을 알게 되면 알려드릴게요?)


두번째로 디버프형 몬스터는 크게 사냥하는데 무리 없었습니다

격수라면 크게 긴장 안해도 될 것 같아요 그냥 기존 애들처럼 대해주세요


세번째는 디스펠형 몬스터로 가장 먼저 잡아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솔플에 있어서 굉장히 귀찮고 짜증납니다 내가 몹한테 건 저주나 내 버프를 지우는데

비싼 버프류 아이템은 먼저 사용하고 

격수 버프를 중요한 순서대로 세팅해주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뎀증, 방어, 회피 이런 순서로 둡니다


마지막으로 저주형 몬스터 역시 빠르게 잡아주는게 중요한데

우선 습관적으로 저주 방어를 해주는 커즈를 사용해주도록 합니다

격수로 솔플을 하다보면 혼돈은 시간이 낭비되고 빙결이나 피깍 저주는 부담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피 관리를 하면서 잡도록 해야합니다 


변화를 당했으니 우리는 적응을 해야겠지요 

편하지 않지만 더 재밌게 게임을 즐기도록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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