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추가) 새 학기에 콩콩을 부탁해~!

41818 2021.03.18

(추가) 3/25(목) 정기점검 후 '초심자의 상자'가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로 이동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 2021 3 18(정기점검 후 ~4 1(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진행 방법

 

[이벤트 참여 방법]

1. 캐시샵에서 ‘새 학기 상점호출권(0)’을 구입합니다. (넥슨ID 1모든캐릭터 구매 가능)

2. 새 학기 상점호출권을 사용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캐릭터의 이름을 새깁니다.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벚꽃마을 (89,77)에 위치한 NPC 콩콩을 클릭하여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4. ‘우정게임’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코인으로 새 학기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정게임 진행 방법]

1. 레벨 51 이상의 캐릭터 4명이 한 그룹으로 입장합니다. (입장 시빈 인벤토리 6칸 이상이 필요합니다.)

2. 게임장에 입장하면 이모티콘 아이템 5(메롱눈빛부끄웃기놀람)가 인벤토리에 지급됩니다.

3. 균등확률로 정해진 순서에 따라 게임장의 왼쪽부터 그룹원이 배치됩니다.

4. 콩콩이 이모티콘을 사용하면왼쪽에 배치된 캐릭터부터 콩콩이 사용한 이모티콘과 동일한 이모티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5. 다음 순서의 캐릭터도 왼쪽의 캐릭터가 사용한 이모티콘과 동일한 이모티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6. 모든 그룹원이 왼쪽의 캐릭터가 사용한 이모티콘을 똑같이 사용했다면, 우정게임이 성공하며 점수를 획득합니다.

7. 우정게임은 주 42회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횟수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초기화)

 

[우정게임 진행 시 주의사항]

1. 그룹원 중 한명이라도, 왼쪽 캐릭터와 다른 이모티콘 아이템을 사용하면 점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2. 콩콩 또는 왼쪽 캐릭터가 사용한 이모티콘은 오른쪽에 위치한 캐릭터에게만 보입니다.

- 중간에 이모티콘이 계속해서 변경됩니다. (이모티콘은 균등 확률로변경)

3. 성공까지 소요된 시간에 따라 획득하는 점수가 다릅니다.

4. 10초 안에 성공하지 못한 경우, 우정게임은 다시 콩콩부터 시작합니다.

5. 한 게임의 플레이 시간은 100초입니다.

6. 우정게임에서 획득한 총 점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 총 점수가 0점일 경우에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7. 우정게임 중 참가자 모두가 게임을 종료하거나, 1명만 남은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획득 점수 별 보상◆


 

◆ 새 학기 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새 학기 상점 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 (3/25 추가) '초심자의 상자'는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초심자의 상자 구성품은 우측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기]

 

■ 이벤트 주의사항

1. 이벤트 기간 동안 우정게임은 새 학기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 가능합니다.

새 학기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새 학기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게임장에 입장 시 모든 지속효과 스킬/아이템이 해제됩니다.

3. 게임 중 접속이 종료된 캐릭터가 있다면해당 그룹의 보상 등급은 종료된 캐릭터의 수만큼 낮아집니다.

(예시: 1명이 접속 종료되어 3명이 정상 진행한 경우, 41점 이상 획득하더라도 2등급 보상인 코인 4개 획득)

4. 공정한 게임을 위해 아래의 그룹으로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

- 동일한 IP에서 접속한 다른 캐릭터

5. 획득한 새 학기 이벤트 코인은 인벤토리 부족 시 드랍되며마을로 이동하기 전 5초 안에 습득해야 합니다.

6. 새 학기 상점호출권 및 이벤트 코인은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