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수정) 장마가 시작된 벚꽃마을을 기청제로 구하라!

47005 2021.06.10

※기청제 상점호출권 판매 아이템 중 [이벤트]익스트림코어(30)의 구매제한 개수가 잘못 안내되어 수정되었습니다. (6/11 12 28분 추가)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6 10(정기점검 후 ~ 7 1(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레벨 51 이상의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기청제 상점호출권(0)’을 구입합니다.

- 기청제 상점호출권을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벚꽃마을 (104, 30)에 위치한 레이니 NPC를 클릭해 기청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퀘스트 수락 후 레이니 NPC를 통해 벚꽃이 지는 마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스킬 등으로 이동속도가 증가된 상태에서는 벚꽃이 지는 마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벚꽃이 지는 마을이동 시 캐릭터에 적용된 모든 지속효과스킬 및 아이템이 자동 해제됩니다.

  해제된 지속효과스킬 및 아이템은 복구가 불가하니, 이동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2. 벚꽃이 지는 마을에서 장마괴물을 피해 상자를 열고, 다양한 인형 재료를 모아보세요.

- 인형 재료는 총 3가지 종류입니다. (기청제 고무줄, 기청제 실, 기청제 종이)

- 장마괴물에게 닿은 캐릭터는 벚꽃마을로 이동되니 주의해주세요.

 

3. 인형 재료를 모아 레이니 NPC를 찾아가면 기청제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기청제 고무줄 1개+기청제 실 1개+기청제 종이 2개를 이벤트 코인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1. 획득한 기청제 이벤트 코인으로 기청제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기청제 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기청제 상점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보상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FAQ를 통해 확인해주세요.[FAQ 바로가기]

 

2. 장마 이벤트 퍼즐을 완성해 레이니 NPC를 찾아가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청제 상점호출권에서 구입한 장마이벤트퍼즐박스(30)을 사용하면

퍼즐조각 1~8번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퍼즐조각은 균등확률로 획득)

- 획득한 퍼즐 조각을 사용하면 각 번호에 맞는 퍼즐을 맞출 수 있습니다.

- 퍼즐조각 1~8번을 모두 사용해 퍼즐을 완성하면, 레이니 NPC를 통해 아래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퍼즐을 완성한 캐릭터는 퍼즐조각 1~8번을 보유한 상태로 레이니 NPC를 찾아가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부스터 아이템은 획득한 날부터 28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교환 불가입니다.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기청제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청제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기청제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기청제 상점호출권, 기청제 이벤트 코인, 인형 재료는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3. 입장 횟수 제한은 없으나, 주간 획득 가능한 인형 재료를 모두 모으면 더 이상 인형 재료를 모을 수 없습니다.

- 주간 획득 가능한 인형 재료는 기청제 고무줄 120, 기청제 실 120, 기청제 종이 240개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초기화)

4. 인벤토리가 부족한 경우 획득한 인형재료는 필드에 드랍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