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수정) 무더운 여름날 납량특집 술래잡기 이벤트

46586 2021.07.01

7/1() 임시점검을 통해 이벤트 사양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 가기](7/1 오후 42분 추가)

7/1() 임시점검을통해 비정상 참여 페널티가 추가되었습니다. (7/1 오후 6시 34분 추가)

7/2() 임시점검을통해 이벤트 사양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내역 바로가기] (7/2 오후 225분추가)

※술래잡기 상점호출권 판매 아이템 중 [이벤트]익스트림코어(30)의 구매제한 개수가 잘못 안내되어 수정되었습니다. (7/9 오전 9시 9분 추가)

7/9() 임시점검을 통해 이벤트 사양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내역 바로가기] (7/9 오후 4 1분 추가)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7 1(정기점검 후 ~ 7 22(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술래잡기 상점호출권(0)’을 구입합니다.

- 술래잡기 상점호출권을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술래잡기 참여 방법]

1. 레비아 마을 (77,82)에 위치한 [아스운동회]매니저 NPC를 통해 술래잡기 참여를 신청합니다.

- 동일 IP 및 동일 넥슨ID의 캐릭터는 중복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아이템, 스킬 등으로 이동속도가 증가된 상태인 경우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참여 신청 시 빈 인벤토리 4칸 이상이 필요합니다.

- 참여 신청 후 레비아 마을을 벗어날 경우, 참여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2. 5명의 참여 신청이 완료되면, 참여자 확인 후 경기가 시작됩니다.

- 가장 먼저 신청한 캐릭터부터 차례대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 후 시작됩니다.

- 만약, 한 명이라도 경기에 참여할 수 없는 상태(레비아 마을을 벗어나거나, 로그아웃)인 경우 다시 5명의 신청이 완료될 때까지 대기합니다.

 

3. 경기 시작 시 참여 캐릭터의 MP0으로 변경되며, MP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MP1초마다 1씩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술래잡기 진행 방법]

1. 경기장 입장 후 참여 캐릭터 중 1명이 술래로 선정됩니다.

- 술래는 귀신 몬스터로 변신하며, 보다 빠른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술래를 제외한 나머지 4명은 투명 상태인 도망자가 됩니다.

 

2. 경기는 총 5분 동안 진행되며,술래는 투명 상태인 도망자를 찾아서 잡아야 합니다.

- 술래는 잡기 아이템을 사용해야만 도망자 캐릭터를 잡을 수 있습니다.

- 주변감지/맵감지 아이템을 사용하면, 도망자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술래에게 잡힌 경우, 특정 지점으로 이동되며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습니다.

- 생존한 도망자가 경기장 내 정해진 위치에 8초간 서 있으면, 붙잡힌 도망자 모두를 구출할 수 있습니다.

- , 서 있는 동안에는 술래에게 지속적으로 알람이 울리니 붙잡히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4. 술래가 모든 인원을 잡거나, 경기 시간이 끝나면 경기가 종료됩니다.

- 경기 종료 시, 아래 기준에 따라 술래/도망자에게 각각 일정 점수가 부여됩니다.

: (술래) 도망자를 잡은 경우

: (도망자) 술래에게 붙잡히지 않고, 오래 살아남은 경우                     

: (도망자) 붙잡힌 도망자를 구출한 경우

 

5. 획득한 점수에 따라 술래잡기 이벤트코인이 지급됩니다.

- 점수가 2점 미만인 경우, 술래잡기 이벤트코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술래가 모든 도망자를 잡아 경기가 종료된 경우, 모든 도망자의 코인 보상이 1개씩 감소됩니다.





이벤트 보상

 

획득한 술래잡기 이벤트코인으로 술래잡기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술래잡기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술래잡기 상점 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 초심자의상자는 동일 넥슨ID내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상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FAQ를 통해 확인해주세요.[FAQ 바로가기]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술래잡기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술래잡기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술래잡기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술래잡기 상점호출권, 술래잡기 이벤트코인은 이벤트가 종료되면사라집니다.

3. 입장 횟수 제한은 없으나, 주간 획득 코인을 모두 모으면 더 이상 입장할 수 없습니다.

: 주간 획득 코인 개수는 최대 120개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초기화)

4. 아래의 상황에 해당되는 경기마다, 주간 획득 가능 코인이 5개씩 감소합니다.

- 획득한 포인트가 0점 이하이고아이템 사용 횟수가 0인 경우

5. 인벤토리가 부족한 경우 획득한 코인은 필드에 드랍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