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새해맞이 이벤트

60115 2021.12.30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12 30(정기점검 후 ~ 20221 20(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새해맞이 상점호출권(0)’을구입합니다.

-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을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각 마을에 위치한 [이동담당]이네켄 NPC를 통해 새해맞이 레비아마을로 이동해주세요.

 

2. 새해맞이 레비아마을 곳곳에 위치한 [잡화상]리코스 NPC를 클릭해 이벤트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미션을 수행하고 [잡화상]리코스NPC에게 돌아가 미션 완료 시 새해맞이 이벤트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미션]

- 각 미션별 일일 1회 수행 가능하며, 참여 기록은 매일 오전 0시에 초기화됩니다.


[몬스터 사냥 미션 제한 조건 자세히 보기]

 

[주간 미션]

- 각 미션별 매주 1회 수행 가능하며, 참여 기록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공통 미션]

- 매주 1회만 수행 가능하며, 참여기록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폭죽 침공 막기 참여/진행 방법

 

1.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9 ~ 오후 92959초 사이

새해맞이 레비아마을 곳곳에 위치한 [잡화상]리코스 NPC를 통해 폭죽 침공 막기 참여를 신청합니다.

-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동일 IP 및 동일 넥슨ID의 캐릭터는 중복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참여 신청 시 빈 인벤토리 3칸 이상이 필요합니다.

- 참여 신청 후 새해맞이 레비아마을을 벗어날 경우, 참여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2. 4명의 참여 신청이 완료되면, 참여자 확인 후 경기장으로 입장됩니다.

- 한 명이라도 게임에 참여할 수 없는 상태(새해맞이 레비아마을을 벗어나거나, 로그아웃)인 경우 다시 4명의 신청이 완료될 때까지 대기합니다.

- 경기장 입장 시 모든 지속효과 스킬 및 아이템이 자동 해제됩니다.

- 오후 930분에는 현재 참여 신청 인원과 무관하게 경기장으로 입장됩니다.

 

3. 지급된 폭죽 침공 막기 게임아이템을 사용하면, 몬스터를 처치할 캐릭터를 소환/업그레이드/판매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사용 후 소환할 위치를 클릭하면 해당 위치에 캐릭터가 소환됩니다.

- 캐릭터 소환/업그레이드 시에는 MP가 필요합니다.

: 소환 시 MP 50, 업그레이드 단계마다 MP 100/200/400씩 소모됩니다.

- 경기 시작 시 MP0이 되며, MP5초당 10씩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 각 침공 단계가 시작될 때마다 50+(해당 단계×20)만큼 MP가 추가 회복됩니다.

: 소환 캐릭터를 판매하면 사용한 MP60%를 되돌려 받습니다.


※ 성직자/바드의 효과 범위가 잘못 안내되어 수정되었습니다. (12/30 오후 440분 수정)

 

4. 소환한 캐릭터로 침공하는 몬스터를 처치해주세요.

- 침공은 총 2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단계당 몬스터가 10마리씩 등장합니다. (200마리)

- 침공 몬스터는 소환한 캐릭터로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 미니맵을 통해 몬스터의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게임은 600초 동안 진행되며, 경기 시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6. 폭죽 침공 막기는 입장 횟수에 제한이 없으나, 클리어는 11회만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0시 초기화)

- , 비정상적인 플레이 기록이 감지되는 경우 보상을 받을 수없으며, 클리어도 인정되지 않습니다.

 

7. 비정상 참여를 방지하기 위해 폭죽 침공 막기 진행 도중

경기장을 이탈한 횟수가 주 2회 이상인 경우 아래의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 폭죽 침공 막기 진행 도중 경기장을 이탈한 경우 해당 일자에 재입장 불가

예시) 폭죽 침공 막기 진행 도중 이탈한 횟수가 2회 이상인 캐릭터가 다시 진행 도중 이탈한 경우 다음날 오전 0시까지 재입장 불가

- 이탈 횟수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이벤트 보상

 

1. 획득한 새해맞이 이벤트 코인으로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단, 아래의 아이템은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교환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초심자의상자, [교환권/E B+3], [1/2/3/4-기본세트]천상계 장비 교환권

※보상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FAQ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FAQ 바로가기]

 

2. 폭죽 침공 막기 게임에서 개인 또는 팀별로 처치한 몬스터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 또는 팀에서 처치한 몬스터 수에 따라 새해맞이 최상급/상급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팀에서 처치한 몬스터 수를 기준으로 더 높은 보상중 하나만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4인이 참여한 경기에서 A캐릭터가 몬스터 30마리를 처치했고, 팀 전체에서 170마리를 처치했을 때 A캐릭터는 최상급 선물상자 1개 획득



- 새해맞이 선물상자 사용 시 균등확률에 따라 새해맞이 이벤트코인1~2(상급), 2~3(최상급)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운이 좋다면, 새해맞이 이벤트 코인 대신 성별에 따른 흑호모자 또는 흑호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흑호모자(모자)와 흑호의상()은 교환불가 장비 아이템으로, 도안으로 추출이 가능합니다.

: 도안 추출 시에는 아이템명이 호랑이모자, 호랑이의상으로 변경됩니다.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

: 흑호모자&흑호의상 세트 착용 시 이펙트가 출력됩니다. (기존 보유한 백호세트에도 흑호세트와 동일한 이펙트가 출력됩니다.)

* TIP. 새해맞이 상급 선물상자보다 새해맞이 최상급 선물상자에서 흑호모자, 흑호의상 획득 확률이 더 높습니다.



 

3. 매주 공통 미션 클리어 시 2022년은 마이소시아에서! 칭호가 자동 업그레이드됩니다.

길드대전에서는 2022년은 마이소시아에서! 칭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새해맞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드래그/교환을 통해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일간/주간 미션 조건 달성 후 [잡화상]리코스 NPC에게 돌아가 완료를 해야만 실제 클리어로 인정됩니다.

- 조건 달성 시점이 아닌 [잡화상]리코스 NPC에게 완료한 시점을 기준으로 미션이 클리어됩니다.

3. 새해맞이 상점호출권, 새해맞이 이벤트 코인, 새해맞이 상급/최상급 선물상자는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