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공지사항

아스가르드 이용에 관련된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점검

(종료) (수정) [임시점검] 3/17(금) 점검 안내 (14:40~15:00)

31822 2023.03.17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3 3 17(금전 서버 임시점검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점검 일정

아스가르드 전 서버: 오후 2시 40분 오후 3시 (20분)

 

■ 점검 내용

[게임개선]

- 개인 및 길드대전이 시작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길드대전 일반전(요새전, 점령전, 선발전) 신청 시 길드 연합에 가입된 경우 연합 단위로 신청되도록 변경됩니다.

  (매칭 시 같은 연합과 상대방으로 만나지 않습니다.)


- 같은 길드, 연합에 소속된 캐릭터와는 상대팀으로 매칭되지 않습니다.

  길드 간의 대결인 길드대전에서 동일한 길드가 만나는 것은 길드대전의 취지에 맞지 않기에 

  3/16(목) 업데이트를 통해 같은 길드원끼리 상대팀으로 만나지 않도록 개선되었으며, 

  이는 3/17(금) 길드대전 신청 기준이 연합 단위로 확대된 후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2023-03-17 16:00 추가)


- 각 연합의 안치소 2,3의 위치가 조정됩니다.

- 각 연합의 성 위, 성 아래에 성내 <-> 성외로 가는 포탈이 추가됩니다.

- 연합의 안치소가 파괴되어 획득한 성물을 들고 있는 캐릭터가 경기장 밖으로 이탈할 때

  파괴된 안치소의 연합과 이탈한 캐릭터의 연합이 동일한 경우, 이탈 장소에 성물이 드랍되며 이탈 장소가 공개됩니다.

- 신규/복귀 이벤트에서 복귀 대상이 아닐 경우, 수호령호출UI를 통해 마지막 접속일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오류수정]

- 성물 안치소에 안치된 성물이 없어도 성물 이펙트가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성물 안치소에 안치된 성물과 안치소의 이펙트가 다르게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올인원 팩에서 지상계보스스톤상점을 이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길드상점에서 수호동물 버프인챈트스크롤이 사라진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길드의 증표로 인해 캐릭터의 능력치가 비정상적으로 변경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점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서버 상황에 따라 공지된 종료 시간에서 약 5분 동안 접속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