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아스팀이야기

아스팀이야기에서 따끈 따끈한 아스가르드 제작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아스팀이야기 : 신규 직업 야차 안내

74835 2023.09.26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 개발팀의 세실리아입니다.

 

2008년 아수라 직업 추가 이후 15년 만에 신규 직업을 추가하게 되어 감개가 무량합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직업은 야차입니다.

 

야차는 아수라와 함께 팔부신 중 하나로 신규 대륙 메데니아에서 어둠을 감시하는 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야차가 아스가르드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있으며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상세히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1. 야차는 누구인가요?

 

지금은 갈 수 없는 메데니아 대륙에는 평화로운 분위기의 화론마을이 있습니다.

한데 이곳에 변고가 생겼다는 이야기가 갑작스레 들려왔습니다.

화론마을의 술사 단 가족에게 사고가 발생하여 단의 부정적 에너지가 폭발한 사건이었습니다.

 

화론마을의 촌장 카란은 유명한 조사관 리키에게 해당 사건의 조사를 의뢰하였고

리키는 해당 현상의 해결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 단의 무의식 세계를 조사하는 단계까지 나아갈 수 있었으나,

이후의 단계는 자력으로 진행할 수가 없어 강력한 힘을 가진 마이소시아의 모험가들에게 조사를 의뢰하게 됩니다.


 


단의 무의식 세계를 조사하던 중 조사단은 단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미 그는 모든 생명체를 증오하는 주술에 걸린 상태였고,

격렬한 전투 끝에 리키는 고대의 부적을 사용하여 단에게 걸린 주술을 어렵사리 봉인하고 의지를 되찾아주는데 성공합니다.

 

이후 리키는 단과의 대화를 통해 모든 사건의 원흉이 에즈더시아라는 것을 알게 되고,

에즈더시아가 단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이용해 마이소시아 정복을 위한 포탈을 만들려고 했던 사실을 밝혀냅니다.

하지만 술사 단의 에너지가 생각보다 강력해서 포탈이 폭주를 일으켰고,

단의 기억에 있던 행복한 시절의 화론마을이 창조되어 마이소시아 대륙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마이소시아에 어느 날 갑자기 생겨난 이곳을 주민들은 벚꽃마을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단은 마지막 남은 힘을 모두 쏟아부어 부정적 에너지를 정화하려 했으나,

벚꽃마을을 사라지게 하는데 실패하였고 화론마을 역시 영원히 햇빛이 들지 않는 지역이 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정화의 과정에서 두 세계를 연결하고 있던 포탈이 폭주를 멈추고 안정을 찾게 됩니다.

그리고 이 포탈을 에즈더시아와 같은 악의 세력이 사용할 수 없도록 막기 위해 메데니아 대륙의 냉혹한 감시자 야차가 파견되었습니다.

 

야차가 악의 세력에 맞서 마이소시아와 메데니아의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을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2. 야차는 어떤 성격인가요?

 

야차는 평소 말이 없고 냉정한 성격입니다

또한 전투를 즐기는 전투광으로 마을에서 벌어지는 사건 중심에는 늘 야차가 있다는 이야기가 들릴 정도입니다.

날카로운 칼로 마감되어 있는 쇠사슬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이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능력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경지에 이르러 있습니다.





3. 야차의 주력 스킬은 무엇인가요?

 

주 무기인 쇠사슬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을 하며

짧은 쿨타임을 기반으로 한 스킬 구성으로 다수의 적에게 단번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의 적중률 감소출혈 효과 추가방어력 감소회피력 감소 등 다양한 디버프 효과로 적을 약화시키는 추가효과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의 무적상태를 해제하거나 나의 해로운 마법을 해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순간적으로 투명화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버프디버프 스킬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야차만의 강함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야차가 착용하는 장비를 알고 싶습니다.






천상계타락천사 등 야차의 특성이 잘 드러나는 신규 장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메데니아 대륙 남부의 전통 의상인 아수라 의상도 일부 함께 착용할 수 있습니다.



5. 메데니아 대륙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메데니아 대륙은 미개척지로 이제 겨우 대륙의 일부만을 갈 수 있는 상태입니다.

 

야차 직업을 선택하면 메데니아 대륙의 화론마을에서 첫 발을 내딛게 되며이곳에서 초반 육성이 가능합니다.

이 지역은 인접한 지역이 화산암지대용암지대로 매우 뜨거운 곳입니다.





야차 추가와 함께 전직 시스템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특정 직업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 일정 레벨까지 육성 후 전직해야 했던 기존의 시스템을 없애고,

모든 직업을 처음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직업 선택의 허들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마이소시아의 다양한 직업과 함께할 야차의 모험을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스가르드팀 일동-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