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테스트 서버

아스가르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11/23(화) 겨울맞이 이벤트 변경 및 메가폰 전용 채팅창 추가 등

10267 2021.11.23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11123() 테스트 서버 점검으로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11123() 오후 3 ~ 오후 5 오후 4시 25 (1시간 25)

 

변경 내용


[겨울맞이 이벤트 변경]

- 캐치하트 미니게임 중 경기장을 이탈한 횟수가 주 2회 이상인 경우 아래의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이탈 횟수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초기화)

: 캐치하트 미니게임 중 경기장을 이탈한 경우 해당 일자에는 재입장 불가


[메가폰 전용 채팅창 추가]

메가폰 내용만 따로 모아볼 수 있는 메가폰 전용 채팅창이 추가됩니다.

: [설정→채팅설정]에 위치한 메가폰 별도의 창으로 분리’ 옵션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메가폰 전용 채팅창은 투명화 모드가 가능합니다.

: [설정→채팅]에 위치한 투명 채팅창 버튼 숨기기옵션을 통해 투명 채팅창의 버튼을 숨길 수 있습니다.


[게임 변경/개선]

-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NPC 근처에서 일반 채팅으로 “/이벤트” 입력 시 NPC 대화메뉴가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 아이템의 디자인 추출 시 실제 추출되는 도안명이 함께 안내되도록 개선됩니다.

델크레비스 보스스톤에 상점에서 판매하는 드래곤 보석이 같은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에게 이동할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메가폰류 아이템의 쿨타임이 60초로 변경됩니다.

모든 메가폰류 아이템은 쿨타임을 공유합니다.


[오류수정]

- 악몽의 추가무기 업그레이드 성공 시 서버 전체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사용횟수가 존재하는 추가무기(ex. 파이트쇼크-2) 사용 시 버튼조합이 정상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