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테스트 서버

아스가르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1/10(월) 호크마던전 추가 및 [도안]디자인합성권 목록 변경 등

14622 2022.01.10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2110() 테스트 서버 점검으로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2110() 오후 4 ~ 오후 5 (1시간)

 

변경 내용


[호크마던전 추가]

1. 신규 던전 호크마던전이 추가됩니다.

-  각 마을에 위치한 상징물을 통해 호크마던전 UI를 열어 대기실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호크마던전 대기실이나, 호크마던전에 입장한 상태에서는 화면 좌측 하단의 퀵던전 버튼을 통해 UI를 열 수 있습니다.

- , 소환된 몬스터, 캐릭터 능력치 등의 조건에 따라 호크마 스톤 획득 확률/획득 경험치/몬스터 HP가 변경됩니다.

- 레벨 및 능력치 차이가 큰 캐릭터는 같은 그룹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동일 IP 또는 동일 넥슨ID 내 캐릭터는 같은 그룹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신규 아이템 스톤 보관함이 추가됩니다

: 루어스 마을에 위치한 [상인]에스카 NPC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보스스톤과 호크마 스톤을 저장하여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캐시아이템]

- [도안]디자인합성권의 목록이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 이트 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개선 및 오류수정]

- 보스레이드 상점과 이벤트 상점 호출권에서 아이템 구입 방법이 개선됩니다.

: 구매할 물품 선택 후 수량을 입력하면 바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매월 1일 자정에 길드대전 월간 대전랭킹이 갱신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정해진 기간동안 일일 사용 횟수만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특정 조건에서 사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Ex. 숙련의물약)

- 정해진 기간동안 일일 사용 횟수만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사용 시 사용날짜와 횟수가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