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추가) [업데이트] 12/23(수) '메리 트리스마스' 이벤트 및 퀵던전 개편(2)

40082 2020.12.23

2020 12 23() 오후 3 59

수룡&화룡 클리어 시 뇌룡&토룡이 클리어 된 것으로 처리되는문제 수정 관련 조치된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012 23() 전 서버 임시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0 12 23() 오전 11~ 오후 1 오전 1131(31

 

변경 내용

 

[이벤트]

-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트리스마스'가 시작됩니다. [바로가기]

 

[직업 밸런스]

- 버프 스킬이 캐릭터의 능력치에 따라 시전속도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재활성화 시간이 없고, 추가효과 스킬이 있는 스킬의 공격속도가 비정상적으로 높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예시: 어크로스 세이버,샷건 조커 등)

- 도적의 어쌔시네이션의 방향이 클릭한 타일이 아닌, 캐릭터가 현재 바라보는 방향인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퀴엠으로 전염되는 스킬의 그레이드가 유지되어 전염되도록 변경됩니다.

- 중첩되는 스킬의 경우, 레퀴엠으로 전염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동일한 스킬의 중첩버프 시전 시, 기존에 걸려있는 스킬의 그레이드가 낮아 갱신되는 경우 최대 중첩회수가 감소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무도가의 써지가 디스펠류 스킬에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무도가의 써지가 길드대전의 요새를 공격해도 해제가 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버튼조합]

- 스킬 슬롯창에 버튼조합 스킬의쿨타임이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

: 가장 많이 남은 쿨타임만 표기됩니다.

: 첫 번째 스킬의 쿨타임이 가장 많이 남은 스킬일 경우 빨간색, 두번째는 노란색, 세 번째는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 버튼조합 스킬 사용 시 일부 스킬이 시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스워디제이션이 버튼조합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스워디제이션이 2번을 초과하여 사용되지 않도록, 스킬을 2.5초동안 막는 기능이 쿨타임으로 변경됩니다.

(버튼조합에 올리기 위한 기능일 뿐 기존과 동일하게 동작을 합니다.)

 

[보스레이드]

델크레비스 보스레이드 입장에 실패한 경우해당 날짜의 보스레이드에 참여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토룡의 숄더블럭을 업그레이드 시, 뇌룡의 강화숄더로 지급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수룡&화룡 클리어 시 뇌룡&토룡이 클리어 된것으로 처리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뇌룡&토룡을 클리어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룡&화룡을 2번 클리어 했다면, 뇌룡&토룡/수룡&화룡이 각 1번씩 클리어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 수룡&화룡/뇌룡&토룡을 합쳐 2번 초과하여 보상으로 지급된 델크레비스 스톤은 회수될 예정입니다.

※ 비정상적으로 중복 클리어 및 델크레비스스톤 사용 기록이 확인된 경우, 운영정책에 의해 조치될 수 있습니다.


(12/23() 오후 3 59분 내용 추가)

- 뇌룡&토룡을 클리어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룡&화룡을 2번 클리어 한 캐릭터에 대해서는

  뇌룡&토룡/수룡&화룡이각 1번씩 클리어한 것으로 처리되었습니다.

- 오류 수정 전 수룡&화룡을 이미 클리어했으나 추가로입장한 기록이 확인될 경우, 보상 회수 및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될 수 있습니다.


[미션북 개편]

미션북의 기력 배우기, 속성배우기 퀘스트가 재도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미션북의 프로핏의 세도나 처치 보상에 초심자의 데크가 추가됩니다.

 

[오류수정]

- 친목길드 탈퇴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아수라의 카운터가 퀵던전의 마법공격형 몬스터에게 적용되지 않는문제가 수정됩니다.

- 퀵던전의 디크리즈 올 마법이 능력저하 해제스킬로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결속의화살이 상태이상 해제스킬로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칭호 변경 시, 커즈세이프가드의 방어 횟수가 소모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