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1/28(목) 퀵던전 개선 및 길드대전/보스레이드 변경 등

41341 2021.01.28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11 28() 전 서버 점검으로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11 28() 오전 11~ 오후 1(2시간)

 

변경 내용


[
퀵던전개선]

- 퀵던전의 몬스터 타입 별로다음과 같이 몬스터 이름의 색상과 이팩트가 표시됩니다.


- 지속 이팩트가 환경설정의이팩트 투명도 조절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예시: 아바타 세트 이펙트, 길드대전 연속킬 이펙트, 퀵던전 몬스터 타입 별 이펙트 등)

-동일한 퀵던전에서 3번 이상 재로그인 시, 입장 페널티가 부여되며 마을로 이동됩니다.

-동일한 던전으로 재로그인 시 로그아웃된 시간이 2분 이상이 지났으면, 입장 페널티가 부여되며마을로 이동됩니다.

 

[길드대전/보스레이드 변경]

- 길드대전에서 동일 IP 및 넥슨ID 내 캐릭터가 그룹으로 신청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대전에서 동일 IP 및 넥슨ID 내 캐릭터가 이미 신청했다면, 더 이상 신청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대전 맵에서 5일 안에 3번 이상 로그아웃 시,길드대전에 7일 동안 참여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그룹 상태에서 길드대전 신청시개인 신청은 불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모든 보스레이드에서 동일 IP 및 넥슨ID 내 캐릭터가 같은 그룹에 참여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시장확장]

- 마이소시아 시장3이 추가됩니다.


[오류수정]

- 버튼조합 사용 중 이동과방향 전환 시, 버튼조합 스킬이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대쉬 아이템과 버튼조합을함께 사용하는 경우, 버튼조합 스킬이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예시: 질주, 순간가속스크롤)

- 전사의 턴 웨이브 계열 스킬사용 시, 타겟이 없는 경우 재활성화 시간이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서몬 커맨드로 공격 대상변경 시, 공격 대상이 이전 타겟이 근접해 있는 경우 이전 타겟에게 공격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확장 인벤토리에서 백팩을더블 클릭하여 닫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교환 on/off . 시스템 메세지가 반대로 나오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특정 UI 활성화 시 타겟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작은 해상도의 클라이언트에서더블클릭으로 자동이동 시 생성되는 발판이 간헐적으로 늦게 생성되어, 캐릭터가 멈추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레퀴엠으로 전염되는 스킬의지속효과 시간이 간혹 비정상적으로 높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프로핏의 버트럼 레오파드류스킬의지속효과 시간이 캐릭터의 지속효과 증가 능력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바드 서몬커맨드, 인텐시브 서몬 사용 시 스킬모션이 중복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감전에 의해 현신류 스펠이해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직업 아수라가 미션북의 속성배우기미션이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마법스킬이 특정 상황에서 MP가 소모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샷건 에이스/조커 콘덴스 습득 후, 샷건 에이스/조커를습득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