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3/25(목) 초심자의상자 개선 및 오류수정 안내

48588 2021.03.25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1 3 25() 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1325() 오전 11~ 오후 1 (2시간)

 

변경 내용

 

[개선내용]

- 같은 넥슨ID 내 캐릭터끼리 "초심자의 상자"를 드래그로 이동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인챈트 진행 시 글로우가 변경되면, 인챈트 결과가 글로우 메뉴 다음에 올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길드대전 이용 시 서버 응답이 지연되는 부분이 개선됩니다.

 

[길드대전]

- 길드매치 중 칭호변경은 5초에 한 번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매치 입장/라운드 변경 시 칭호 지속효과는 삭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캐릭터가 죽어도 칭호마법이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오류수정]

- 칭호 변경 시 시전되는 스턴이 레퀴엠으로 전염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칭호 스턴이 걸려있을 때, 스피릿로어의 상태이상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퀴엠이 마법무적 상태의 타겟에게 저주를 전염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길드대전에서 "요새/점령/선발전 팀 입장을 기다리는 중입니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경기가 시작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하트캐치 게임의 하트몬스터가 경기장 밖에서 소환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우정게임 종료 후 마을로 귀환 시 움직일 수 없는 곳으로 이동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메가폰 류 아이템 사용 시 전속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크리모락샤 처치" 퀘스트 완료 후 인벤토리 부족 시 퀘스트가 초기화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습득 가능한 레벨을 초과한 스킬을 배우고 있는 경우, 로그인 시 스킬을 삭제하는 대신에 스킬을 초기화하도록 변경됩니다.

- 투명모자 및 내복투명의상에 도안 적용이 가능해집니다.

- 천상계/보스레이드 입장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