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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7/15(목) "드제아트 신전" 업데이트(2)

3749 2021.07.15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1 7 15(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1 7 15(오전 9 ~ 오후 1(4시간)

 

 

변경 내용


[직업밸런스]

■ 검전사

어크로스 웨이브, 루너웨이브의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 프렌지웨이브 1그레이드의 대미지가 상향되고, 그레이드의 효율이 감소합니다.

 기존 대비 초~중반 구간 그레이드의 대미지가 증가하며, 최대 그레이드 기준 대미지는 동일합니다.

어크로스 웨이브, 루너웨이브, 프렌지웨이브의 그레이드 룬 효율이 증가됩니다.

 

■ 둔기전사

워리어 해카 충격파의 피해대미지 증폭 수치가증가됩니다. (89 / 최상위스킬, 최대 그레이드 기준)

데들리 해카 충격파의 피해대미지 증폭 수치가증가됩니다. (1215 / 최상위스킬, 최대 그레이드 기준)

해카류 충격파 스킬의 캐릭터에 대한 지속시간 감소가 사라집니다.

 

■ 도적

어쌔시네이션 사용 시 폭탄 패시브가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 어쌔시네이션 사용 시 폭탄 패시브의 2번째 폭탄이 발동될 확률이 적중된 PvP대상 수×30%만큼 증가됩니다.

- 스파이더웹과 캡쳐이너베이션의 캐릭터에 대한 지속시간이 50% 감소됩니다.

더 이상 길드대전에서 이동불가치료포션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 무도가

파워펀치 계열 스킬에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5초 내에 스킬로 몬스터를 3번 타격하는 경우, 3번째 스킬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대미지 증가량은 파워펀치 계열 스킬의 그레이드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최대 50% /최상위스킬, 최대 그레이드 기준)

써지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HP 감소량이 최대 체력의 50%로 변경됩니다. (기존 1%)

 최종대미지가 70% 증가됩니다.

 

■ 기사

쉬버 크래쉬류 스킬의 추가효과인 표식이 삭제됩니다.

하복 쇼크류 스킬에 효과가 추가됩니다.

 지속시간: 3

 대미지 피해증가 10 증가 (최상위스킬최대 그레이드 기준)

스피어류 스킬에 중첩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추가됩니다.

 타겟: PvP 대상

└ 지속시간: 5

 이동속도 5 감소 (최대 10중첩 가능, 아수라의 중첩 이동속도 감소와 효과 중첩)

 

■ 프로핏 공통

드오르 린느류 스킬에 효과가 추가됩니다.

 힘과 인트중 낮은 수치의 20%만큼 크리티컬확률 증가 (최상위스킬, 최대 그레이드 기준)

콘티네오 및 드오르 린느와 같이 스텟 기반으로 능력치가 증가하는 지속효과스킬이 걸려있는 경우,

도중에 스텟이 변경되었을 때 스펠이 해제된 후 다시 시전됩니다.

 

■ 듀오 프로핏

측면 공격 대미지증가 패시브의 물리대미지증가 수치가 변경됩니다. (최소18 ~ 최대50 → 최소10 ~ 최대30)

후방 공격 대미지증가 패시브의 물리대미지증가 수치가 변경됩니다. (최소18 ~ 최대50 → 최소10 ~ 최대30)

신규 스킬 피어싱 카운터가 추가됩니다.

 타겟시전자 기준으로 일직선 방향 5, 최대 5

 재활성 시간: 30

 최대 그레이드: 7

 레벨제한: 1그레이드 51, 2그레이드 84, 3그레이드 117, 4그레이드 150, 5그레이드 183, 6그레이드 217, 7그레이드 250

 요구 스킬포인트최초 45, 습득 시 20, 계열 1

 스킬설명: 마법카드의 힘으로 잠깐 무적상태를 만든 후 일직선으로 적을 꿰뚫는다.

무적인 상태에서 PvP 대상에게 공격받은 경우, 공격당한 횟수만큼 공격력이 증폭된다.

 사용 시 추가효과 ‘스턴이 발동됩니다. (지속시간 5)

└ 무적 시간은 최대 5초간 지속되며, 무적 마법 제거 시 즉시 시전됩니다.

 

■ 데크 프로핏

샷건 에이스류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타겟: 타겟팅한 대상 기준으로 좌우 상하 2칸 정사각형, 최대 7

 대미지 공식

: 주변 타겟대미지의 15% (PvP 대상이 아닌 경우 20%)

: 타겟팅 대상대미지의 (100-주변 타겟 수×10)%

- 매직듀오,소서리어듀오의 내구도가 5배로 상승됩니다.

 

■ 아수라

신규 스킬 롱텀 카운터가 추가됩니다.

 기존 카운터 스킬과 롱텀 카운터 중 선택하여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존 카운터 스킬과 동일한 동작을 하며, 지속효과 시간 및 재활성화 시간이 5배로 적용됩니다.

가드류 스킬에 중첩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추가됩니다.

 타겟: 카운터, 롱텀 카운터 지속효과 시간 동안 자신을 공격한 PvP 대상

└ 지속시간: 5

 이동속도 5 감소 (최대 10중첩 가능, 기사의 중첩 이동속도 감소와 효과 중첩)

 

■ 바드

무기 인챈트 시 부여되는 능력치가 변경됩니다. (서몬능력강화→서몬/PvP 저주강화)

 기존 무기에 부여된 능력치도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무기에 인챈트된(서몬/PvP 저주강화 수치÷10)만큼 PvP에서 저주명중률을 증가시킵니다. (소수점까지 반영)

- 서몬퀘이크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타겟: 서몬을 기준으로 상하좌우 2칸 정사각형(5×5), 최대 5

└ 서몬/PvP 저주강화수치의 대미지 반영 수치가 증가됩니다.

└ 시전시간이 변경됩니다. (1초→0.5)

- 인텐시브 서몬 스킬에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 서몬카피 스킬 사용 시 소환된 몬스터의 외형이 즉시 변경됩니다.


[보스레이드 변경]

1. 기존 보스레이드 상점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3차 선/악보스상점) 1단계 봉인된 루미나/게헨나 아이템이 삭제됩니다.

- (3차 선/악보스상점) 봉인해제된 루미나/게헨나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4차 선/악보스상점) 봉인해제된 리히네/다이모니온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드제아트]보스상점이 추가됩니다.

 

2. 천상계 보스에 드랍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3. 델크레비스 보스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드랍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뇌룡/토룡의 독룡 소환 수가 변경됩니다. (3마리→1마리)

- 데스카운트 0이 되면 이동되는 마을이 변경됩니다. (루어스 마을→아니무스 마을)

 

[편의개선]

1. 채팅창 모드 중 투명 채팅창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투명 버튼을 눌러, 반투명 상태로 만든 후 이동이 가능합니다.

- 초기화 버튼을 눌러 원위치로 이동시킬 수있습니다.

 

2. 인터페이스 좌측 하단에 스킬 슬롯 확장버튼이 추가됩니다.

- 확장 버튼을 눌러 스킬 슬롯 1, 2번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축키 대체 설정이 퀵슬롯 20 <1~B>키로 사용이 아닌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슬롯번호를 바꿔가며 원하는 슬롯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단축키 대체 설정을 변경한 경우, 변경한 옵션에 맞게 슬롯에 표기된 슬롯번호도 변경되도록 개선됩니다.

 

4. 스킬트리의 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우측에 ‘ALL’ 버튼이 추가됩니다.

- ALL 버튼을 누르면 (남은 스킬포인트 및 습득레벨을 고려해) 가능한 그레이드까지 스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5. 버튼 조합을 서버에 저장하도록 개선하여, 캐릭터가 다른 환경에서 접속해도 설정한 버튼조합이 유지됩니다.

 

6. 길드대전 대기실이 보다 크게 변경됩니다.

 

7. 길드매치 입장 시 캐릭터의 기력이 100%로 회복되도록 개선됩니다.

 


[오류수정]

- 미니맵 UI의 추가보기기능이 정상 동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추가보기 기능을 활성화시킨 상태에서, 마우스를 포탈 위치에 가져가면 해당 포탈의 이름만 표기됩니다.

- 다른 공격속도 증가 스킬이 해제될 때, 스워디 콤보의 공격속도 증가 능력이 함께 해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잔여기간 1일 미만의 도안 추출 시, 추출된 도안이 다른 장비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미스트랄큐렉을 방패슬롯에 장착한 상태로 이동 시, 미스트랄큐렉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레이스-그룹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룬이 장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캐시샵]

다음 판매 아이템에 묶음이 추가됩니다.

 

1. 인챈트 프로텍터


 

2. 인챈트1회되돌리기


 

3. 드래곤의 찬란한 혈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