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11/11(목) 마이소시아의 할로윈 이벤트 변경, 게임개선 및 오류수정

66061 2021.11.11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1 11 11(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1 11 11(오전 11 ~ 오후 1 오전 11시 41분 (41분)

 

변경 내용


[마이소시아의 할로윈 데이 이벤트 변경]

- 몬스터 사냥 미션(일일 미션)의 완료에 필요한 몬스터 사냥 수가 변경됩니다.

: 통합레벨 250 미만에서는 몬스터 사냥 수가 증가하며, 250레벨 기준으로는 이전과 동일합니다.

- 그룹 내에 자신의 통합 레벨을 1.25(소수점 버림) 초과하는 캐릭터가 있는 경우, 몬스터 사냥 수가 인정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변경 내용은 일반 필드에서만 적용되며, 퀵던전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예시) 통합레벨 130 캐릭터A와 통합레벨 100인 캐릭터 B가 같은 그룹에 있는 경우

→ 그룹 내에 B캐릭터의 통합레벨을 1.25배 초과한 A캐릭터가 있으므로, B캐릭터는 몬스터 사냥 수가 인정되지 않음


[게임 개선/변경]

택배 반송 시 확인 메시지창이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전속 가능한 아이템을 펫 인벤토리로 이동할 때 확인 메시지창이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고용상인 구매 시 팝업되는 알림창의 구매 금액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금액 단위 별로 텍스트 색상이 변경되며, 구분자가 추가됩니다.

부화된신비한수호동물알의 아이템명에 기수가 함께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음식 아이템의 회복효과 스킬이 적용 중인 경우, 사용 레벨제한이 같거나 낮은 음식 아이템이 중복 사용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서버 선택창에 노출되는 서버 순서가 변경됩니다.

서버 선택창의 쥬엔 서버에 추천문구가 추가됩니다.


[오류수정]

- 거울성의 일부 몬스터에게 획득한 아이템이 바닥으로 드랍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물리, 마법 무적 상태가 동시에 적용된 상태에서 NPC에게 대화하면 무적 상태가 해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퀘스트 메뉴창의 NPC 색상이 정상적으로 표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캐릭터에 리콜 포인트가 등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스킬트리 UI의 룬정보 설명에 전속옵션 값이 표기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