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2/17(목) 호크마던전 변경사항 및 지속효과 스킬 해제 조건 변경

74539 2022.02.17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2 2 17(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 2022 217(오전 11 ~ 오후 1(2시간)

 

변경 내용


[호크마던전 추가/변경사항]

- 입장한 맵의 사냥 효율에 따라 경험치량이 조정됩니다.

: 사냥 효율이 낮은 맵의 획득 경험치량이 증가되며, 사냥 효율이 높은 맵은 획득 경험치량이 감소됩니다.

- 입장한 난이도 단계에 따른 변화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난이도 단계가 상승하더라도 일반 몬스터의 레벨이 증가되지 않습니다.

: 입장한 난이도 단계에 따른 경험치 보너스량이 증가됩니다.

: 입장한 난이도 단계에 따른 몬스터 능력치 증가량이 변경됩니다.

: 입장한 난이도 단계에 따른 아이템 드랍율(호크마스톤 획득율 제외) 상승량이 증가됩니다.

- 호크마던전 클리어 시 몬스터 사냥 미션의 몬스터 처치수가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Ex.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의 몬스터 사냥 일일 미션)

: 처치 수는 호크마던전 클리어 시 기본 20마리가 인정되며, 맵에 등장한 몬스터 수에 따라 최대 30마리까지 추가 인정됩니다. (최대 50마리)

: , 해당 호크마던전에 입장한 시점에 따라 추가 인정되는 몬스터 수는 캐릭터별로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스페셜 처치 보상을 해당 던전에 최초 입장한 캐릭터만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중간에 입장한 캐릭터는 스페셜 보스를 처치하더라도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스페셜보스 출현 확률이 조정되며, 해당 던전에 입장한 그룹원의 평균 레벨에 비례해 출현 확률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호크마던전 오류수정]

- 그룹 상태인 경우, 난이도 단계에 따라 증가하는 경험치 보너스량이 낮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얼음성 던전의 아공간 맵이 삭제됩니다.

- 아들리분9층 맵의 단절된 부분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포탈이 추가됩니다.

- 오전 0시 이전에 입장하여 오전 0시 이후에 클리어한 경우 호크마던전의 일일 플레이 시간이 초기화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게임 변경 및 오류수정]

- 시전자와의 거리가 멀어지면 적용된 지속효과 스킬이 해제되는 맵에 지속효과 스킬 해제 조건이 추가됩니다. (Ex. 호크마던전, 길드대전)

: 시전자 캐릭터가 사망한 상태인 경우

: 시전자 캐릭터가 관전 상태인 경우

- 캐릭터 생성 후 시작과 끝의 문맵에서 더 이상 진행이 불가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