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3/30(목) 대전 변경 및 오류수정 안내

78032 2023.03.30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23년 3월 30일(목) 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시간은 정기 점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변경 내용

 

[길드대전]

길드대전 중 무덤상태로 경기가 종료되면 마을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배틀로얄에서 다른 통합길드의 캐릭터와 그룹을 맺을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배틀로얄을 길드당 1명만 신청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직급에 따른 길드의 증표 능력치가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기본 능력치(공통)

물리/마법적중률 (직급레벨x2)

방어력 (직급레벨x2)

대미지감소 (직급레벨x1)

개인대전과 일반대전의 매칭점수가 분리되며, 개인대전의 매칭점수가 현재 개인대전 티어를 기준으로 조정됩니다.

개인대전 매칭 시 양 팀에 보다 더 비슷한 직업이 매칭되도록 매칭 시스템이 개선됩니다.

 

 

[오류수정]

전사의 드로윙 소드 사용 시 검으로 스왑할 수 없는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특정상황에서 일부 메뉴 클릭 시 '다른 일로 바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반응이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특정 상황에서 인챈트 보너스(AE)가 바로 변경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존에는 인챈트 수치 변경 후 착용할 때 인챈트 보너스(AE)가 변경되었으나

점검 후에는 인챈트 수치가 변경되면 인챈트 보너스(AE)도 바로 변경됩니다.

타락천사의채찍 제조 시 제작한 뱀 채찍이 재료로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프로핏의 피어싱 카운터 시전 중 마우스로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프로핏의 피어싱 카운터의 무적효과 발동 후 공격 가능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2초→1초)

- NEXON NOW '기간제장비염색약'의 실제 결과값이 노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2023년 3월 30일 정기점검 이후부터의 사용 결과가 NEXON NOW에 노출됩니다.

실제 확률은 NEXON NOW에 안내된 내용과 동일하게 균등확률로 적용되고 있었던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