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4/27(목) 연합 시스템, 성물대전, 호크마던전 개선 등

83711 2023.04.27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3 427(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점검 시간은 정기 점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변경 내용

 

[호크마던전 개선]

1.호크마던전의 그룹 생성 옵션에 최소전투력 제한, 그룹 공개 여부 설정이추가됩니다.

-그룹에서 설정한 최소전투력에 미달하는 캐릭터는 해당 그룹의 검색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그룹을 비공개 설정한 경우, 타 캐릭터의 그룹 검색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2.호크마던전 그룹 제목에 직업별 한음절 명칭(전도마성무바기프아)만 입력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직업별 명칭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 그룹원 구해요!” 제목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3.호크마던전의 몬스터 수가 맵의 크기에 따라 최대 50배까지 증가합니다.

 

4.호크마던전의 특정 던전에 스페셜 보스 출현 시 일정 확률로 다음 몬스터가 함께 출현하도록 변경됩니다.

해당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율에는 캐릭터의 드랍율 상승 능력치 및 던전의 아이템 드랍율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실제 보스레이드에서 드랍되는 아이템과 드랍 확률 및 아이템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ex. 퀵던전의 출현하는 보스)

던전

등장 몬스터

거울성(171~230)

데일루

아이트라(191~256)

스콜피지

레온가르드

화룡 크리모락샤

수룡 이세아

크리모락샤

이세아

독룡

드제아트(220~256)

테온

[각성]테온

 

5.호크마던전 스페셜보스의 몬스터 소환 패턴이 근처에 위치하지 않는 몬스터도 소환하도록 변경됩니다.

 

6.호크마던전 클리어 시 호크마던전의 플레이 시간이 기록되며, 30분마다 [300만 글로드]성장 지원 수표가 지급됩니다. (일일 최대 2)

-지급된 성장 지원 수표의 유효기간은 24시간이며, 기간 내 사용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7.
호크마던전의 미니맵에 다른 캐릭터의 수호동물, , 서몬 몬스터가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연합시스템 및 성물대전 개선]

1.매년 11, 71일 성물대전 랭킹 초기화 시점에 연합 마스터로 설정되는 길드수가 4개로 변경됩니다.

-(기존) 길드점수 랭킹 1~5위길드가 5개 연합 중 하나를 선택

- (변경) 길드점수 랭킹 1~4위 길드가 5개연합 중 하나를 선택

 

2. 51() 오후 1155분 기준 성물대전 랭킹 5위의연합이 해체됩니다.

- 성물 점수가 동일한 5위 연합이 2개 이상 존재하는 경우, 해체될 연합이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3. 성물대전 시작 시 주인이없는 연합이 중립 연합으로 설정됩니다.

- 중립 연합에는 연합에 가입되지않은 모든 통합길드가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 51() 성물대전 랭킹5위 연합 해체 이후 최초 성물대전이 시작되는 53() 오후 8시에 중립 연합이 설정됩니다.

- 중립 연합에 소속된 통합길드원이이용 가능/불가한 연합 콘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연합의 성물 효과 적용 (가능)

: 성물대전 참여 (가능)

: 연합 채팅 (불가)

: 연합 내성 실내의 NPC 이용 (불가)

: 세금 사용 (불가)

: 연합 월간 보상 (불가)

- 중립 연합의 성물 효과는성물대전 시작 시 초기화되며, 성물은 성 갈림길의 성물 중립소에 드랍됩니다.

 

4. 성물대전 월간 보상이 추가됩니다.

- 매월 1일 오전 0시 부터 지난 달 성물대전 랭킹을 기준으로 연합의 모든캐릭터가 ‘[길드의 증표]익스트림 코어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매일 오후 1155~ 다음날 오전05(10)에는 월간 보상 수령이 불가합니다.

: 월간보상은 [통합길드UI – 길드정보 연합관리] 메뉴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상 지급 개수는 소속된연합의 랭킹과 캐릭터의 월간 성물대전 참여 시간(최대 4시간)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 51일부터 받을 수 있는 4월 월간 보상의 월간 성물대전 참여시간413() 정기점검이후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5 1일에 해체되는 5위 연합의 연합원은 1~4위 연합에 가입 후 월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월간 성물대전 랭킹에 따른업적이 추가됩니다.

 

5. 연합에 가입할 수 있는 티어별통합길드 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티어에 속한 길드 수÷5(소수점 올림 처리)

- (변경) 티어에 속한 길드 수÷10(소수점 올림 처리)

 

6. 성물대전 시작 시 연합에가입할 수 있는 티어별 통합길드 수를 초과한 경우

각 티어별로 통합길드 점수가 낮은 길드부터 자동 탈퇴됩니다.

 

7. 연합 마스터 이전 기능이추가됩니다.

- 연합 마스터가 [통합길드UI – 길드정보 연합관리]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같은 연합의 통합길드 마스터에게만 이전이 가능합니다.

- 마스터 이전 후 7일 동안은 다시 마스터를 이전할 수 없습니다.

* 마스터이전 시 보유 성물 및 성물 효과가 모두 초기화됩니다.

 

 

[오류수정 및 기타 게임개선]

- [포션마스터]크래세이트 NPC 대화를 통해 충전형 포션을 충전한 경우 성장 지원 수표가 사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자동포션 설정으로 기적의회복포션 사용 시 간헐적으로 중복 사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중복 사용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기적의회복포션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0초→ 0.5)

-특정 선악/신앙 레벨에서 선악/신앙경험치가 아이템 및 스킬로 전부 복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배틀로얄이 시작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4/27 1239분 추가)

-개인대전 매칭 시 성직자/바드 직업이 각 팀에 더욱 균등하게 배치될 수있도록 개선됩니다.

- 개인대전및 길드대전 경기 중 이탈한 경우 개인/길드 승점이 하락하도록 변경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