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5/18(목) 호크마던전 개선, 비정상 플레이 탐지 시스템 추가 및 기타 개선

76582 2023.05.18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3 518(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점검 시간은 정기 점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변경 내용

 

[비정상 플레이 탐지 시스템 추가]

1. 퀵던전/호크마던전 및 특정 필드 사냥터에서 일정 시간마다 숫자를 입력하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일정한 시간마다 특정 숫자를 입력하는 창이 등장하며, 제시된 숫자를 정확하게 입력한 경우 통과됩니다.

 

2. 비정상 플레이 탐지 시스템의 입력 제한시간은 20초이며, 최대 3회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최초 1+재입력 2)

- 제한시간이 종료되거나, 틀리는 경우 다른 숫자가 등장하며 제한시간이 20초로 초기화됩니다.

 

3. 비정상 플레이 탐지 시스템 창이 띄워진 캐릭터에게는 아래와 같은 상태가 적용됩니다.

- 공격/이동 불가

- 완전 무적 상태

 

4. 비정상 플레이 탐지 시스템 통과 시 (제시된 숫자를 정확히 입력 시) 아래의 버프 효과가 적용됩니다.

- 물리/마법 대미지 +5%, 물리/마법 방어력 -5, 모든 경험치 +5%

- 지속시간 5(사망 시 제거)

- , 디스펠 마법 피격 시에는 제거되지 않습니다.

 

5. 제시된 숫자를 3회 연속 틀리거나 입력하지 못한 경우 마을로 강제 이동됩니다.

 

 

[호크마던전 변경 및 오류수정]

1. 스페셜 보스를 제외한 몬스터가 주변 캐릭터를 감지하여 순간이동 및 타겟팅하도록 변경됩니다.

 

2. 호크마던전 몬스터의 공격력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난이도 1~49단계: 기존 대비 감소

- 난이도 50~99단계: 기존 대비 증가 (99단계 기준 약 1.47배 증가)

 

3. 일반 스페셜 보스의 능력치가 증가하며, 난이도에 따른 스페셜 보스 추가 출현 확률이 감소합니다.

- 일반 스페셜 보스는 크리모락샤/레온가르드 등의 보스 몬스터를 제외한 일반 필드 몬스터가 스페셜 보스로 지정된 경우를 의미합니다.

 

4. 특정 직업의 참여율 페널티 적용 기준이 완화됩니다.

 

5. 그룹 설정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305)

 

6. 스페셜 보스가 소환된 상태에서 진행율을 달성하여 클리어 처리된 경우

스페셜 보스가 처치된 것으로 처리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개인대전 개선 및 오류수정]

- 게임 시작 후 200초 동안 수호 동상/몬스터 타격 시 고정 피해가 적용되지 않고, 캐릭터의 공격력에 따른 피해만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수호 동상이 장거리 공격으로 타겟팅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타 게임개선 및 오류수정]

- 보스레이드 섬의 [호크마]던전상점에 플라즈마스크롤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가격: 호크마스톤 10)

- 휴지통 재구매 시 최근 판매한 아이템부터 정렬되어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버튼 조합 사용 시 마우스 포인터 위치에 즉시시전옵션이 그룹 UI에 동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스톤보관함의 구매 제한이 잘못 설정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통합길드의 매주 마감 티어 수가 잘못 적용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인텐시브 서몬 스킬에 룬이 장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룬 효과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 밀레스-루어스관문1 맵에서 이동 불가능한 위치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타격 시 일정 확률로 해제되는 일부 상태이상 스킬이 마법공격에 의해서는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멘트문명 스킬이 공격 불가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