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업데이트] 6/8(목) 개인대전 및 게임환경 개선

74387 2023.06.08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3 6 8(전 서버 정기점검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시간은 정기 점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바로가기]

 

변경 내용

 

[개인대전]

 개인대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중앙에 위치한 각 팀 이동 리엑터를 통해 외곽으로 이동 시 이동속도 50%증가 버프가 60초간 적용됩니다.

반대로 외곽 이동 리엑터를 통해 중앙으로 복귀하는 경우에는 이동속도 버프가 즉시 해제됩니다.

개인대전 매칭 시 다음 4가지 직업군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상대팀으로 만나도록 개선됩니다.

  각 직업군에서 비슷한 레이팅을 가진 상대팀이 없는 경우 매칭 실패에 실패합니다.

성직자

바드

마법사데크 프로핏

그 외 직업

수호 동상 및 몬스터의 공격력이 다음 조건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됩니다.

시작 시 인원 수에 비례

시작 시 그룹원에 성직자가 없는 경우 1/5로 감소

공격 시 동상/몬스터 시야 반경안에 있는 아군의 인원수에 반비례

개인대전 승리/패배 후 각 캐릭터의 기여도에 따라 승점이 추가되거나 감소되는 시스템이 제거됩니다.

처치한 상대팀 캐릭터가 경기 종료 이전에 경기장을 이탈하더라도 획득한 점수가 하락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게임개선]

레비아의 메키엘NPC를 통해 인챈트 고서를 강화서로 변환할 때 한번에 최대 99개까지 변환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질주 아이템 사용 후 남은 쿨타임이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길드대전 요새전의 요새 최대 HP가 증가됩니다.

통합길드 UI의 권한/관리 버튼을 이용해 길드매치 대기실로 즉시 이동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호크마 던전에서 버프인챈트 스크롤이 사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호크마 던전 입장 시 버프인챈트 스크롤로 시전된 지속효과 스킬이 걸려있으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지속효과 스킬 버프를 모두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여신의 부활포션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아이템 설명이 더욱 자세하게 변경됩니다.

호크마던전에서 은신 상태가 될 경우 몬스터가 주변 캐릭터를 감지하여 순간이동 및 타겟팅하는 시스템에서 제외됩니다.

말쿠트의 장비-모노/다이/트라이/테트라/펜타 아이템 설명에서 헥사 단계의 교환 속성을 알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말쿠트의 신발의 결속 상태를 해제할 수 있는 메뉴가 한시적으로 추가됩니다. (캐릭터당 1회만 가능 

[해제 기간] 2023년 6월 8일 정기점검 후 ~ 2023년 6월 22(정기점검 전까지

[해제 방법]

결속된 말쿠트의 신발을 인벤토리에 소지한 상태에서

게임화면 좌측 상단에 위치한 수호령호출UI를 클릭해 말쿠트의 신발의 결속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결속 해제 시 적용된 인챈트는 초기화됩니다. (가상 인챈트 포함)



[오류수정]

[제조상]헤파이스NPC와 대화 시 제조 상점 이용 메뉴가 두 군데서 보여지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인벤토리 무게가 초과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 및 선악 체인지 등의 아이템 사용 시 변경되는 아이템이 소실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다른 캐릭터의 아이템 장착창에서 세트효과 확인 후 내 캐릭터의 세트효과 확인 시세트효과 정보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비정상 플레이 탐지 시스템 입력창 등장 후 채팅창에서 입력한 첫 글자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시작가능 퀘스트 정보에서 '[필수]선과 악의 숙명퀘스트의 설명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말쿠트의 신의조각 세트효과 중 물리/마법 방어 증가 수치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일부 NPC대화 후 캐릭터의 이동 및 스킬 등의 행동을 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메타트론 보스레이드에서 그룹원이 아닌 캐릭터가 걸어준 지속효과 스킬이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무한 백귀야행에서 그룹원이 아닌 다른 캐릭터가 걸어준 지속효과 스킬이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무한 백귀야행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템이 다음 아이템으로 제한됩니다.

아이템명

기력회복포션

[100]기력포션

[HP/100]R포션

[MP/100]R포션

[SP/100]R포션

[HP]R포션 포인트충전

[MP]R포션 포인트충전

[SP]R포션 포인트충전

[모든]R포션 포인트충전

 

중립엽합의 성물 획득 시 서버 메세지에서 연합명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연합 대전장에서 통합길드 탈퇴 시탈퇴한 캐릭터가 마을로 즉시 이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바드의 서몬 소환 시 시전자의 서몬/PvP저주강화 수치 및 지혜 수치가 서몬의 공격속도에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피어싱 카운터에 적중되어 스턴이 걸려있는 캐릭터에게 발레스트라 바넷 류 스킬 시대시하며 공격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