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99

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타리즈 이멜다 1185 2008.11.01

ㅁ 작성자 정보 – 타리즈 / 이멜다

 ㅁ 세부항목

    스킬 / 스펠 -  아수라와 프로핏의 버프가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사냥시에 불편함이 약간 있어요. 직자,무도가 직업등의 통합스펠처럼 아수라와 프로핏의 버프도 비슷한 옵션의 버프끼리 통합시키면 좋을듯하네요.

  

  아이템(장비) – 프로핏 직업의 3차아이템은 프로핏직업 구현후 시일이 얼마 안지나 나온것에 반해, 아수라의 3차아이템은 구현이 너무 늦어지고있네요~

  

  사냥터(던전, 필드) – 사라센 던전에 버려진 사냥터가 너무 많다고봐요. 사라센던전 역시 딕벙커처럼 맵의 개선이 필요하다고봅니다.

  

   대인전pvp – aar수치의 적용량에 비해 sar은 아무리 sar을 높이더라도 그 효용성을 느끼기가 조금 힘듭니다. aar과 sar에 있어 밸런스를 맞춰주셨으면해요. 

  

  퀘스트 – 저레벨때 렙업을 하다보면 갑자기 퀘스트로그창이 떠서 당황할때도있고, 힘들게 저레벨파티원구해서 사냥하는데 갑자기 맵 다른지점으로 슝~이동해버리는것. 고쳐져야 할 점이라고 봅니다.

  

   길드 – 길드의 가입/탈퇴가 너무 자유롭습니다. 가입/탈퇴에 현실시간으로 최소 12시간 혹은 하루 이상의 제재를 가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후견인 - 스승입장에서는 제자가 렙업을 하면 많은량의 명***치를 획득할수있지만, 제자에겐 아무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스승의 접속시간에 비례해 경험치나 명***치를 획득할수 있게한다던지, 후견인퀘스트를 마련하여 약간의 명***치를 획득한게 한다면 제자입장에서도 좋은 후견인관계가 될수있을것같네요.

      

  기타 – 현재 그룹찾기 기능을 보면, 초창기 그룹찾기가 구현될때 적용되었던 맵이 지금도 그대로 적용되고있습니다. 그 후로 많은 맵들이 추가되었지만 그룹찾기에는 구현이 안되어있지요. 새로 구현된 맵들도 그룹찾기가 가능하게 추가되었으면 좋겠고, 현재 아스가르드의 그룹시스템은 최대레벨차가 20이상 차이나면 경험치를 획득하지 못하는걸로알고있는데, 그룹찾기를 보면 자신과 10레벨차이까지만 검색이 되는걸 알수있습니다. 15나 20까지 늘리는것도 좋을것같네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