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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이미지 Lv.96

마법사는 그저 1대1 케릭터?

바스포 그녀는살인마 1244 2009.09.18

여러 게임에서 보면 마법사는 화려한 범위공격, 강력한 데미지,특이한 마술로

꽤 매니아 층이많은 직업입니다.

개인적으로 피통 걱정없이 사냥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96까지 법사를 키웠습니다.

그런데 정말 궁금한건 마법사에게 범위공격은 데체 무슨의미 인걸까요?

데미지는 약합니다. 아니 범위니까 이해한다 치죠.

기사는 하보크로 퉁퉁 치고있을때

법사는 쿨타임 기다려야 합니까?

 

가뜩이나 속성이 생명인 법사에게 돌려가면서 쓰라는것은 마나가 금방 딸리니 못할짓입니다.

그 데미지 뜨지도않는걸 계속 쓰면서 어그로 먹어서 욕먹을 바에는

차라리 빨리빨리 1마리씩 잡는게 낫겟죠.

 

네, 광범위 지역의 몹들을 다 쓸어버리면 물론 그건 사기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광범위가 아니라 일정범위 안에서 치더라도 강하고! 쿨타임 없고!

그런 스킬은 없는건가요? 아니 솔직히 기사의 특권인 몹몰을 빼앗으라는 소리는 아닙니다.

 

단지, 오래전부터 잊혀진 법사의 범위공격 솔직히 보기도 힘듭니다.

정말 데미지 그렇게 줄거면 범위라도 넓혀주시던가요(어둠의xx 처럼;;)

 

아니면 어그로 라도 덜먹게 해주던가요 쿨타임도 오래기달려야 하는데

무속성 범위가 아닌 유속성 범위입니다.

지속성 몹 잡자고 크모랑 모노를 번갈아 쓸바엔 가슈가 백배는 이득입니다.

 

더군다나 엠소모 미칠판에 어느샌가 빈 마나통 채울라면 로열이는 지쳐서 쿨타임 기다리라고 합니다.

더욱 미치는건... 범위스킬 공통점이 데미지를 주려면

몹들이 다닥다닥 붙어야 하는경우가 많더군요... 아니 아스 몹들을 다닥다닥 붙여서 잡아야

하는것도 아닌데 그건 좀 심하지않은가요?

 

추가로 모션때문에 역경직이 더 길어서 쓰다가 죽어본적도 있습니다.

차라리 이 스킬들 지워서 용량 조금이라도 남겨주시면 조용히 하겟습니다만 ㄱ-;;

정말 쓰지도않는 직자의 리무브 시리즈 만큼이나 법사 범위스킬도 개편해야할 상황이라고 봅니다.

차라리 4대 범위 스킬을 없애서 엘리멘탈 스트라이크 같은걸 만들어 주던가;;

아니면 무속 범위 데미지 괸찮구 쿨이 적기라도 하면 좋겟는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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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멋에 매료되어 시작한 법사... 물론 3변하고 이짓저짓 해서 고인트 법사 만들면

정말 지상 솔플 왼만한곳 다한다지만;;;

정작 우리는 마법사의 광역 공격은 볼수없습니다.

이대로는 안될것 같습니다.

필자가 아직 법사 델크 스킬을 **는 못했지만

그렇다고 법사가광역 쓸라면 델크가서 배우라는 식이면 곤란합니다.

많은 법사분들도 화려하고 멋진 마법에 매료되어 시작한 분들도 많을텐데

부디 그분들의 꿈이 짓밟히지 않았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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