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101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타리즈 윌트 1041 2009.11.02

건의 좀 하러 왔습니다. 물론 요즘 프로즌스타라는 템도 나오고 영양제에서 이제 플레임웨폰도 나오고 그러고 있지만 차마 아스가 망하질 바라진 않기 때문에 뭐라고 하진 않겠습니다. 초등학교6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아스를 하네요 ㅎㅎ 물론 아스가 유료화 됬을땐 매일 31까지만 키우고 51까지 키우고 그러다가 무료화 되고부터 신나게 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아스와 함께 해온 유저이기 때문에 정말 아스가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건의해 봅니다.

기사와 바드, 초기에는 기사와 바드만 수호동물에 탑승할 수 있도록 했었죠. 그렇지만 그 메리트가 크지 않았고 단점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수호동물 탑승을 이용하지 않았고, 운영자님들께선 모든 직업들이 탑승할 수 있도록 패치를 하셨죠. 그런데 직업마다 개성이 너무 없는 것 같습니다. 전사,기사,도적,무도가,아수라 격수 모든 캐릭이 덱스를 중요시 합니다. 물론 전사가 뎀 패치가 되서 요즘 높은힘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만 뭔가 특별한 점이 없다고 할까요? 수호동물이 다른 rpg게임에 비해서 수호동물이 너무 버프용 수단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수호동물을 좋아하는데요. 수호동물이 사냥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오직 버프용 수단이라 안타깝습니다. 기사와 바드에게만 수호동물 탑승을 할 수 있도록 하던지, 기사와 바드에게만 수호동물 탑승시 메리트를 주어서 직업들 간에 차별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일반 직업들도 수호동물을 사냥에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마법사에게 부여된 멀티마법의 특권이 너무 적은 것 같습니다. 마법사 하면 단체전의 꽃 아니겠습니까.... 근데 공성전에는 맨날 다플만 쓰고요... 멀티마법의 데미지와 명중률을 높히고 대신 딜레이를 길게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적에게 좀 더 잔스킬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명색이 도적인데 말이죠. 사냥할땐 그냥 포블만 씁니다. 생각해본 스킬이 하나 있는데요 몬스터에게 a라는 스킬을 쓰면 a스킬의 지속시간동안 몬스터가 받은 데미지가 축적됩니다. a스킬의 지속시간이 다 되면 몬스터는 a스킬의 지속시간 동안 받은 데미지를 a스킬이 해제된 순간 모두 입게됩니다. 예를 들어 a의 지속시간이 1분, 몬스터에게 a라는 스킬을 건 뒤 데미지를 줍니다. 60초동안 10000의 데미지를 입었다고 가정하고 a 스킬이 해제 될때 몬스터는 10000의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피의 회복이 빠른 보스몬스터를 잡을 때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스가르드의 모든 시스템이 천상계를 중심으로 굴러갑니다. 무조건 변신!! 이 흐름을 깨야합니다. 변신 말고도 다른 다양한 길의 가능성을 두어야 합니다.

수고하시는 운영자님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앞으로도 좋은 아스가르드를 만들어 주세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