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여러분들의 아스가르드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

캐릭터이미지 Lv.79

넥슨 아스팀 이 글을 꼭 읽어주셧으면 합니다

바스포 실화 388 2019.09.18

2000년도 부터 아스가르드를 했었고 제 유년시절을 함께 했던 게임이기에 애착이 많이가는 게임이라 유저로서 몇자 적어보려 합니다.

게시판을 보면 예전 2003~2007 년도 쯤 의 아스가르드가 제일 재밌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상당하며 오히려 노컨 노가다나 헬렙 사렙 노가다 성이 강했을 때가 훨씬 재밌었다는 의견이 굉장히 많고 점점 게임을 망치는 패치로 인해 지금은 게임이 아예 뭉게진 상태이며 패치로 인해서 유저가 점점 떠나는걸 아스팀에서도 어느정도는 인지 할거 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추억속의 게임을 이렇게 망쳐놓은게 괴씸 할 정도이며 무슨 생각으로 이런 패치를 하는건지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고 싶고 GM 이런 사람들은 그냥 월급만 받으면 장땡이다 라고 생각하는건지..참 안하무인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스가 없어지는걸 바라는건지.. 인터뷰를 보니깐 메이플스토리 빅뱅 패치를 보고 영감을 얻어 아스에도 큰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패치를 진행 했다는데 메이플과 아스는 성향 자체가 틀리고 따라할게 없어서 메이플을 보고 패치 결심을 했다는게 진짜 답도 없다고 생각이들고 정신을 좀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클래식 서버 여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한번 열어서 아스를 다시 살려 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종료가 목표이시면 이대로 쭉 가시길 바랍니다.

올드유저들을 몇 몇분 미팅잡아서 회의 해보셔도 도움이 많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본인들 끼리 생각하지 말고 유저들과 소통을 좀 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