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2021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40734 2021.02.10

이벤트 진행 기간

 

- 2021 2 10() 정기점검 후 ~ 2 25()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진행 방법

 

1. 이벤트 참여 대상

-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선물 받기: 레벨 제한 없음

- 하트 스펠 쓰기/ 받기: 51레벨 이상

 

2. 이벤트 진행 방법

1. 캐시샵에서발렌타인 상점호출권 (0)’을 구입합니다. (넥슨ID 1, 모든 캐릭터 구매 가능)

2. 발렌타인 상점호출권을 사용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캐릭터의 이름을 새깁니다.

(캐릭터의 이름을 새기면 변경 및 이동할 수 없습니다.)

3. 각 직업 마을 브람스토커 NPC를 통해 아스팀이 드리는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습니다.

 

4. 발렌타인데이 선물발렌타인 하트를 사용하여발렌타인 하트스펠을 획득합니다.

5. 스펠 창의발렌타인 하트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용합니다.

스펠을 받은 캐릭터는 러브이펙트(지속시간 1, HP, MP, SP 최대치 4%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번의 발렌타인데이 하트 스펠을 받으면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 1를 받을 수 있습니다.

(3번 이상의 스펠을 받더라도 추가로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7.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으로발렌타인데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8. 발렌타인데이 하트 스펠을 이벤트 기간 내 10번 받으면발렌타인하트 보여주기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스킬 효과: HP, MP, SP 최대치 4% 증가(이벤트 기간에만 적용), 하트 이펙트 머리 위에 출력)

* 하트 스펠을 받는 것은 하루 3번까지만 카운트 됩니다. , 최소 4일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 발렌타인 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상점호출권에서 구매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 이벤트 주의사항

- 이벤트 기간 동안 발렌타인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 캐릭터가 확정되면 다른 캐릭터로 변경/이동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 발렌타인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현재 접속중인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브람스토커 NPC를 통한 선물은 이벤트 참여 중인 캐릭터로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발렌타인 하트 스펠은 이벤트 참여 중인 캐릭터만 1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 하트 스펠 받기 횟수는 다음의 경우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

: 동일한 IP에서 접속한 다른 캐릭터에게 발렌타인 하트 스펠을 받는 경우

: 이벤트 참여 캐릭터가 아닌 경우

- 발렌타인데이 하트로 하는 모든 이벤트 활동(버프 효과, 코인 획득, 스킬 이펙트 등)은 이벤트 기간에만 적용됩니다

- 발렌타인데이 상점호출권 및 이벤트코인은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