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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사들이 강해진다! 아스가르드 밸런스 조정 1차 작업 대공개!!

22234 2007.06.11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06년 12월 밸런스 조정패치 이후 지금까지 어느덧 약 6개월이 지나게 되었네요.
이전 패치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에 대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의견들 중 전체적인 밸런스에 무리가 없는 범위로 검토하여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적용하고자 준비중에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보다 나은 아스가르드를 완성하기 위한 힘찬 한걸음!
적용될 예정중인 내용들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1. 전사

 




2. 도적

 




3. 마법사




4. 성직자




5. 무도가




6. 바드




7. 기사





8. 전직업 공통

1) 캐릭터의 스텟제한 및 회피, 방어 제한이 상향 조정됩니다. 
 - 현재 고레벨 캐릭터의 경우 각 스텟 및 회피 등의 수치가 최대값에 거의 도달해 있는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노력을 통해서도 그만큼의 성과를 캐릭터에 반영시키기가 어렵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캐릭터를 좀더 강하게 만들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스텟제한과 회피, 방어 등의 
   수치제한폭을 상향 조정할 예정입니다. 

 

2) 레벨업에 필요한 각 레벨별 경험치의 양이 변경됩니다. 
 - 아스가르드 캐릭터 레벨업 과정에는 시련레벨구간이 존재합니다.  
   각각 헬렙(50~51), 사렙(70~71), 광렙(79~80), 초렙(85~86), 폐렙(89~90) 으로 불리우고 있죠. 
   이러한 시련레벨구간이 독특한 레벨업 방식으로 재미의 요소가 되기도 하지만, 해당 구간들에 필요한 
   경험치량이 너무 많아서 지루하고 답답하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고자 시련레벨 도달 시 획득해야 할 경험치의 양은 줄이고 그 외 레벨업 시 필요한 
   경험치의 양은 조금씩 증가하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 기재된 내용들은 차후 업데이트 시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더욱 새로워지는 아스가르드와 함께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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