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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가르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12/22(목) 직업밸런스 2차

51266 2022.12.22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2 12 22(테스트 서버 점검으로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 점검 시간은 테스트 서버 점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변경 내용

 

[직업 밸런스]

 

■ 공통

- 해로운 지속효과 스킬의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상태이상에서 능력저하로 변경됩니다.

- 마법 크리티컬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 마법 크리티컬 대미지는 기본 50% 입니다.

: 마법 크리티컬 확률은 스텟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일부 익스트림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무기에 마법 크리티컬 확률 옵션이 추가됩니다.

: 마법 크리티컬 대미지는 '크리티컬 대미지 감소' 옵션에 영향을 받습니다.

: 마법 크리티컬 대미지는 기존에 증가되던 '물리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옵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마법 공격 시 방향에 따른 공격력 증가량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옆면의 대미지 증가량이 하향 조정됩니다.

: 측후방의 대미지 증가량이 옆면과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기존 없음)

 

■ 전사

- 어크로스 세이버 류 스킬의 대미지가 약 20% 하락됩니다.

- 어크로스 웨이브 류 스킬의 대미지가 약 10% 증가됩니다.

 

■ 도적

- 스모크 봄의 대미지가 약 100% 증가됩니다.

 

■ 마법사

- 메이저리의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최대 21% 증가됩니다. (기존 0%)

 

■ 성직자

- 모든 성직자 캐릭터의 스킬트리가 초기화됩니다.

 

- 아페리오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시전시간 1 (기존 0.5)

: SP소모 -> MP소모

: 스킬 MP 소모량 증가

: 대미지 약 33% 증가

: 홀리 그라운드 내부에서 최대 타겟 수가 3으로 제한됩니다.

: 시전시간 감소 룬을 장착할 수 있게 됩니다.

: 스킬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홀리 그라운드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현신 발키리가 적용된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이펙트 및 스킬 아이콘이 적용됩니다.

 

- 홀리 그라운드 추가 효과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시전자에게]

: 공격속도 증가가 제거됩니다.

: 마법 대미지 증가가 제거됩니다.

[적에게]

: 마법방어력 감소가 제거됩니다.

: 마법대미지감소 감소가 제거됩니다.

 

- 현신 발키리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이펙트 및 스킬 아이콘이 적용됩니다.

: 현신 발키리 효과 중 마법대미지 증가를 제외한 나머지 효과는 버프능력강화 수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최대 20% 추가됩니다.

: 마법/물리방어력이 최대 30 감소됩니다.

: 마법 적중률이 최대 30% 증가됩니다. (기존 20%)

: 버프능력강화 수치 변경 시 적용 중인 현신 발키리 스킬이 즉시 해제됩니다.

 

■ 무도가

- 스핀킥 류 스킬 대미지가 약 10% 감소됩니다.

 

■ 바드

- 아리아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이펙트 및 스킬 아이콘이 적용됩니다.

아리아 효과 적용중에는 상태이상 스킬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최대 10% 증가됩니다.

 

■ 프로핏

- 피어싱 카운터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범위내 모든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기존 공격했던 몬스터만)

: 무적 중 몬스터에게 피격된 횟수 x 10% 씩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 타격한 몬스터에게 스턴을 시전하여 대시공격을 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액션 오펜시브의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최대 10% 증가됩니다.

- 라워드 오펜시브의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최대 21% 증가됩니다.

 

■ 아수라

- 레이가의 방어력 감소가 제거됩니다.

- 판트라의 방어력 감소가 제거됩니다.

- 소울버스트 회피율 감소가 제거됩니다.

- 카운터 성공 시 PvP대상에게 발동되는 중첩 이동속도감소 스킬이 2번씩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감사합니다.